NO.1: 토큰 하이 로우 작업
NO.2: 토큰 하이로우 조작
NO.3: 토큰.하이로우
NO.4: 토큰하이로우 잘하는법

[헤럴드경제=한지숙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재중(39)이 금융 정보를 해킹당한 경험을 털어 놔 충격을 준다.
김재중은 최근 팬 플랫폼‘프롬’에 카카오페이 계정을 해킹당했다고 밝혔다.
그는 “상담센터에 문의하니 증권상담센터로 넘기고,거긴 또 보안·사건 센터로 넘기더라”라며 “1시간가량 통화했지만 결국 해결하지 못하고 일 때문에 통화를 종료해야 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이어 “비밀번호를 모르면 해킹당한 계정을 삭제하지 못한다더라”라면서 “해킹당해서 비밀번호가 바뀌었는데 내가 비밀번호를 어떻게 아나.해킹한 사람이 바꾼 비밀번호를 내가 알아야 하는 거냐”고 답답함을 토로했다.
그는 “다른 상담사 소개해 주겠다고 해서 어느 부서인지 여쭤보니 제일 처음 통화했던 상담 부서였다.멘탈 바사삭”이라며 “상담사들 고생하는 거 아는데 너무 부실하다”고 덧붙였다.
다행히 추가 피해는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김재중은 이틀 뒤 “하루 반나절 걸려 결국 계정을 해지하고 탈퇴했다.정말이지 두려운 하루였다”며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
김재중은 최근‘재산 1조설’에 휩싸인 바 있다.그는 “내가 20년 동안 탔던 차를 다 재산목록에 넣었더라.부동산은 있다가도 없고,차도 팔고 다른 걸 사기도 한다.그걸 전부 재산목록에 넣으면 1조원이겠지만 그렇게 벌 수가 없고 그런 구조도 안 된다”고 해명했다.
김재중은 또한 대한민국 상위 0.05% VIP에게만 발급된다는 블랙카드를 12년 정도 사용했다고 밝힌 적이 있다.
토큰 하이로우 조작
토큰 하이 로우 작업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은주·한지은 기자[서울신문 다른기사 보러가기]☞ “한 달에 1억?”… 115만 유튜버 제이제이, 수입 공개☞ 서하얀, ♥임창정 ‘먹튀 논란’에 입 열어…“고개 숙이겠다”☞ “개원의 연봉 ‘2억 9천만원’…비난받을 정도로 많은가요?”☞ “이런 일 처음…” 조현영, ‘홍보대사’ 해촉 요구한 이유☞ “김정은 장남, 너무 마르고 창백해서 대중 공개 안해”☞ “망했다 다시 운영”…500원에 아이들 배불리 먹이는 식당☞ ‘의문의 남양주 역주행 사고’ 억울한 이유 있었네☞ 피멍 들게 맞고 “축구했다”는 아이…‘입막음’ 있었다☞ 3년 만에 전해진 ‘김생민 근황’…이태리 음식점서 ‘포착’☞ ‘연예인 남친’ 헤어지잔 말에 공갈·폭행·악플 단 30대[ 관련기사 ]☞ [단독] ADHD의 습격, 학교가 아프다 [마음 성적표 F-지금 당장 아이를 구하라]☞ 코로나 겪고 ‘마음 건강’ 무너진 아이들… “ADHD는 지원 사각지대” [마음 성적표 F-지금 당장 아이를 구하라]☞ ‘조용한 ADHD’ 등 증상 다양… 초등 저학년 치료 땐 완치 가능 [마음 성적표 F-지금 당장 아이를 구하라]☞ ADHD 등 병원 찾은 아이들 12만명… 진료비도 661억에 달해 [마음 성적표 F-지금 당장 아이를 구하라]☞ 무기력한 교사들 “커터칼 꺼내도 못 말려요… ‘금쪽이’라서” [마음 성적표 F-지금 당장 아이를 구하라]▶ 밀리터리 인사이드-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토큰 하이 로우 작업,재계에서는 UAE의 300억달러 투자 약속에 대한 후속 조치 등이 나올 가능성을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