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1등 용지 판매
NO.2: 로또 OMR
NO.3: 로또 수동 용지
NO.4: 로또 용지 그림
NO.5: 로또 용지 꿈
NO.6: 로또 용지 낙서
NO.7: 로또 용지 훼손
NO.8: 로또당첨번호
NO.9: 로또번호
NO.10: 로또용지
NO.11: 로또용지 낙서
NO.12: 로또용지 받는꿈
NO.13: 로또용지 버리지마세요
NO.14: 로또용지 보는법
NO.15: 로또용지 볼펜
NO.16: 로또용지 분리수거
NO.17: 로또용지 사이즈
NO.18: 로또용지 양식
NO.19: 로또용지 잃어버림
NO.20: 로또용지 찢어지면
NO.21: 로또용지 찢으면
NO.22: 로또용지 파는곳
NO.23: 로또용지 판매
NO.24: 로또용지 프린트
NO.25: 로또용지보는꿈
[커버스토리 : 정책은 안녕하십니까?]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발표한 중앙선거대책위원회 핵심 인선은 단순한 선거 조직이 아니다.인수위가 없는‘6·3 장미 대선’에서는 차기 정부의 사실상 그림자 내각으로 기능한다.경제·산업·외교 등 주요 분야 자문 인사들은 공약을 설계하고 메시지를 조율하는 정책의 사전 설계자다.이재명의 사람들,그중에서도 경제 라인업에 주목했다.
민주당은 4월 3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열고 상임 총괄선대위원장으로 박찬대 당대표 직무대행과 윤여준 전 환경부 장관 등 좌우 인사를 망라하는 선대위 1차 인선(이후 3차까지)을 발표했다.이번 인선은 당 내부는 물론 진보와 중도·보수까지도 아우르며 안팎으로 통합을 강조했다.
이재명 후보가 대선후보로 선출된 직후‘국민 대통합’을 핵심 메시지로 내건 만큼 선대위에도 좌우 진영이나 계파를 가리지 않고 비명계부터 보수까지 다양한 인사가 두루 포함됐다.
민주당은 선대위 핵심 기조로‘민생 현장’과‘경청’을 꼽았다.이 후보는 출범식에서 “우리가 국민에게 뭘 요구하기보다 뭘 원하는지를 들을 것”이라고 말했다.상법 개정,주 4일제,트럼프발 고관세 리스크 대응 등 이재명 후보가 언급한 굵직한 경제 의제는 누구의 손에서 구체화되고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