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시스템배팅사이트

월드로또 파워볼 - 동행복권 파워볼 폐지

NO.1: eos파워볼

NO.2: 동행 파워볼 사이트

NO.3: 동행 파워볼 중계

NO.4: 동행복권 파워볼 폐지

NO.5: 동행복권 파워볼 하는법

NO.6: 동행파워볼

NO.7: 엔트리파워볼

NO.8: 파워볼 당첨금

NO.9: 파워볼게임

NO.10: 파워볼실시간

"저녁약속 있다고 하니 쓰OO·스OO하냐고 물어"
내부망에 게시,해당 위원장은 전화 받지 않아

경기도의회 전경(경기도의회 제공.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경기도의회 전경(경기도의회 제공.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수원=뉴스1) 송용환 기자 = 경기도의회 한 상임위원장이 소속 직원을 상대로 성희롱 발언을 했다는 주장이 나와 도의회가 사실관계 파악에 나섰다.

12일 도의회에 따르면 이날 오전 경기도 직원전용 게시판 '와글와글'에 도의회 공무원으로 추정되는 이가 '[개선]성희롱' 제목의 글을 올렸다.해당 직원의 성별은 특정되지 않았다.

해당 직원은 해당 글에서 "지난 9일 오후 퇴근 시간 정도에 상임위원장이 저녁을 먹자고 얘기하며 저에게 약속이 있냐고 물어봤고,저는 친구를 보기로 해서 오늘 밤에 이태원을 간다고 했다"고 했다.이어 "그 후 위원장이 남자랑 가,여자랑 가?를 물어봤고,제가 남자도 있고,레데리 포커 위치여자도 있다고 했다"며 "그러자 위원장은 '쓰OO이나 스OO 하는 거야?'라고 물었다”는 내용을 덧붙였다.

해당 직원은 더 이상 글을 작성하지 않고 마무리했지만,수학 천재 바카라이 글을 접한 도청과 도의회 직원들은 "성인지 감수성이 강조되는 시대에 믿을 수 없다" "사실이라면 너무 천박한 발언이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도의회 사무처 역시 있을 수 없는 발언이라는 데 공감하고 진상 파악에 나섰다.

임채호 도의회 사무처장은 "현재 해당 사안을 보고 받고 정확한 내용을 파악 중이다.현재 관련 회의를 진행하고 있는데 추후 그 결과를 내놓겠다"고 말했다.

해당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진 상임위원장은 현재 전화를 받지 않는 상황이다.

동행파워볼

월드로또 파워볼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펄어비스, 오는 7월 1470억 회사채 만기금리 인하 지연에 현금 상환 가능성 점쳐져높아진 신용등급 하향 압력도 부정적 요인신작 부재에 현금창출력↓…1Q EBITDA 70억이 기사는 2024년05월28일 17시30분에 마켓인 프리미엄 콘텐츠로 선공개 되었습니다.

월드로또 파워볼,1992년 태평양증권 인수 과정에서 세무조사를 받지 않고 이동통신사업(SK텔레콤) 진출 과정에서 별다른 불이익을 받지 않는 등 결과적으로 SK그룹 성장의 밑바탕이 됐다는 게 대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