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harking 뜻
NO.2: 노로이짱
NO.3: 등록금 슈킹
NO.4: 블러핑
NO.5: 샤미센
NO.6: 샤킹 러닝
NO.7: 샤킹 블러핑
NO.8: 샤킹 슈킹
NO.9: 샤킹 일본어
NO.10: 샤킹밥상
NO.11: 슈킹
NO.12: 슈킹 뜻
NO.13: 스티브 예 슬로우롤
NO.14: 스티브예 슬로우롤
NO.15: 포커 샤킹
NO.16: 포커 족보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 전라북도 전주의 한 제지공장에서 유독 가스를 흡입해 2명이 숨졌다.
4일 전북자치도소방본부와 전주덕진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44분께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의 한 제지공장에서‘작업자가 맨홀에 빠져서 가스 중독으로 의식이 없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40대 A씨 등 2명은 맨홀 입구 근처에 쓰러져 있다가 소방대원에 의해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또 맨홀 안에 있던 40대 B씨는 의식이 희미한 상태로 구조돼 병원으로 이송됐다.
인근 사다리에 있던 50대 C씨 등 2명은 어지럼증을 호소해 병원으로 옮겨졌다.이들은 설비를 청소하기 위해 이날 출근한 것으로 파악됐다.
당시 이유를 알 수 없는 이유로 작업자 한 명이 홀로 종이 찌꺼기(슬러지) 등이 쌓여 있는 3m 깊이의 맨홀에 들어간 것으로 파악됐다.
동료들은 모습이 보이지 않던 그를 찾다가 맨홀 안에 있는 그를 발견하고 구조하러 들어갔다가 사고가 난 것으로 파악됐다.
5명은 모두 제지회사 직원으로 내국인이라고 경찰은 설명했다.
경찰 관계자는 “맨홀은 청소 설비 대상이 아니었는데 왜 맨홀로 들어갔는지 동료들도 알지 못하는 상황”이라며 “A씨 등이 유독 가스에 질식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현장 관계자 등을 상태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Sharking 뜻
포커 샤킹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러면서 “실형을 선고했기 때문에 도주할 우려가 있다고 보고 법정 구속한다”고 덧붙였다.
포커 샤킹,이외에도 정부는 문신 시술 등 미용의료에 대해서도 해외 사례 등을 참고하고 사회적 논의를 거쳐 의사가 아니더라도 시술할 수 있도록 자격 체계를 개선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