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구글 이메일로 가입한 사이트 탈퇴
NO.2: 구글로 가입한 사이트 탈퇴
NO.3: 내 명의로 가입된 사이트
NO.4: 내 모든 계정 찾기
NO.5: 내 이메일로 가입된 사이트 탈퇴
NO.6: 내 전화번호로 가입된 사이트 조회
NO.7: 내가 가입한 사이트 조회
NO.8: 네이버 이메일로 가입한 사이트 조회
NO.9: 이름으로 구글계정찾기
NO.10: 이메일로 가입한 사이트 조회 디시
NO.11: 잃어버린 구글계정찾기
[ 앵커 ]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가 당의 후보 선출 취소 결정에 맞서 제기한 가처분 신청 심문기일이 오늘(10일) 오후 5시에 열립니다.
김 후보가 심문에 직접 출석하는데요.
취재기자 연결해 들어보겠습니다.
김예린 기자.
[ 기자 ]
네,서울남부지법은 오늘 오후 5시,해외 스포츠 토토사이트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가 낸 가처분 신청의 심문기일을 진행합니다.
김 후보는 오늘 오전,크레이지 아케이드 미니 게임 2 인용국민의힘이 자신의 후보 선출을 취소한 결정의 효력을 정지해달라는 가처분을 신청했는데요.
주말에 사건을 접수했지만,법원이 곧장 심문기일을 지정했습니다.
법원의 이 같은 움직임은 매우 이례적인데요.
대선 후보 재선출을 위한 국민의힘 전국위원회가 내일 열릴 예정인만큼 혼란을 최소화하기 위해 법원이 속도를 내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또 김 후보 측은 법정에 직접 출석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적극적으로 심문에 임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낸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국민의힘 지도부는 오늘 새벽 비상대책위원회와 선거관리위원회 회의를 열고 김 후보의 선출 취소와 함께 한덕수 후보로 교체하는 안건을 의결했습니다.
이에 김 후보는 오늘 오전 기자회견을 열고 "비대위는 국민과 당원의 선택을받아 정당하게 선출된 후보 자격을 불법적으로 박탈했다"며 "법적·정치적 책임을 묻겠다"고 반발했습니다.
김 후보는 앞서 당 지도부의 전국위원회와 전당대회 개최를 금지하고,자신의 후보자 지위를 확인해달라는 가처분 신청도 제기했는데요.
법원은 어제(9일) "현재로선 국민의힘이 후보자 자격을 전면적으로 부인하고 있지 않아 신청을 구할 필요가 없고,강남 홀덤 링게임당의 절차에 중대한 위법이 있다고 단정하기도 어렵다"며 두 건 모두 기각했습니다.
오늘 가처분 심문도 앞서 기각 결정을 한 재판부가 심리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보도국에서 전해드렸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구글 이메일로 가입한 사이트 탈퇴
구글 가입된 사이트 찾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앞으로 매일 아침 당신은 이 위에서 수련을 할 것이고, 나는이 매달린 말뚝이 당신을 공격하도록 명령 할 것이고, 당신은 그것을 피해야 할 것이고, 피하는 동안 등에서 무거운 검을 벗을 수 없을 것입니다.
구글 가입된 사이트 찾기,[최재영/목사 : "(김 여사는) 불행스럽게도 주는 선물은 다 받으셨고 청탁도 절반은 반응이 없었고 절반은 반응이 있어서 대통령실 직원과 관계부처 직원들까지 연결을 해주는 노력까지는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