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월드컵 투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행안부 재난관리 종합평가서 3년 연속 최우수 선정
경찰,카타르 월드컵 투자소방 등 유관기관과 협업 안전문화살롱 호평
이상일 "안전을 위한 투자는 계속될 것"[용인=이데일리 황영민 기자] 용인특례시가 행정안전부 주관 재난관리평가에서 전국 최초로 3년 연속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2022년,카타르 월드컵 투자2023년 재난관리평가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은 용인시는 올해도 최우수기관에 선정되며 대통령 표창과 함께 특별교부세 2억4500만원을 확보했다.
이번 평가에서 용인시는 각종 재난 상황에 대한 전문적인 대응 체계 구축에 집중해 역량을 인정받았다.특히 재난 상황 발생 시 실시간 대응이 가능한‘스마트시티통합플랫폼’구축과 함께 경찰·소방과 함께하는 전국 유일의 안전 협업 모델인‘안전문화살롱’을 기획·운영해 높은 점수를 얻었다.용인시는 스마트시티통합플랫폼의 경우 타 기관에서 운영 시스템을 참고해 갈 만큼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또 재난을 예방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했을 뿐아니라 재난 발생 시 피해자들에 대한 지원체계와 응급 구호 역량을 강화한 점도 높게 평가 됐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시정의 모든 분야에서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야 한다는 방침을 세우고 안전 부분만큼은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며 “안전 도시를 만드는데 시 단독으로 하는 것보다 유관기관과 힘을 모으면 더 큰 성과를 낼 것으로 판단해 용인 동·서부 경찰서 등과‘안전문화살롱’을 열어 좋은 성과를 냈다”고 설명했다.그는 이어 “안전한 통학 환경을 조성하고 안전한 공동주택을 만드는 등 안전을 위한 투자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다.
카타르 월드컵 투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카타르 월드컵 투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호랑이가 얼마나 많았으면 ‘인왕산 모르는 호랑이 없다’는 속담이 전해질 정도다.
카타르 월드컵 투자,삼성전자는 22일 ‘세계 물의 날’을 맞아 국내외 사업장에서 주변 하천 정화 및 물 생태계 보호 활동, 사업장 수자원 절감 캠페인, 취약계층 식수 지원, 학생 대상 수자원 교육 등의 수자원 보전 활동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