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네덜란드 암호화폐
NO.2: 신규 암호화폐
NO.3: 암호화폐 넥스트 시나리오
NO.4: 암호화폐 시뇨리지
여중생이 동급생 뺨을 때리는 영상이 SNS에 유포되자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3일 인천 연수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학교폭력 영상이 SNS에 올라왔다”는 신고가 접수됐다.인스타그램에선‘인천 송도 11년생 학폭 영상’이라는 제목의 1분 39초짜리 동영상이 확산하고 있다.경찰은 SNS 영상과 신고 내용을 토대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이 영상에서 가해 여중생인 A양은 아파트 외부 주차장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손으로 동급생 B양의 뺨을 7대나 때린다.B양은 “미안해.그만해 달라”며 애원했지만 A양은 멈추지 않고 욕설을 내뱉으며 양손으로 뺨을 때렸다.
A양이 B양을 폭행하는 동안 함께 있던 사람들은 말리지 않고 웃거나 영상을 찍었다.이 영상은 지난해 11월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으며,무료 슬롯영상 댓글엔 A양의 이름과 연락처 등이 공개됐다.
논란 확산 후 A양이라고 밝힌 이는 인스타그램에 “작년에 어린 생각으로 했고 지금까지도 많이 반성하고 있다”며 “피해 학생이 용서는 해줬지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받았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글을 남겼다.또 “화가 나셨을 분과 힘들어했을 피해 학생에게도 정말 죄송하고 미안하다”며 “얌전히 벌 받고 정신 차리고 살 수 있게 도와달라”고 덧붙였다.
암호화폐 넥스트 시나리오
암호화폐넥스트시나리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정연, 1억4000만원에 40억 아파트 샀다◇ '놀던 언니' 채리나 "난자 채취 서두르겠다" 강수◇ 제니, 뉴욕 홀린 언더웨어 화보…관능미 폭발◇ 이재욱, 여친 카리나 언급에도 '포커페이스'◇ 혜은이 사위 맞았다…딸, 5세 연하와 결혼◇ 러블리즈 서지수, BJ 변신…"상황 좋지 않다"◇ 싱글맘 박은혜, 선생님 도전…교원 자격증 취득◇ 박용택 "아내에게 20년간 7첩 반상 요구…용돈 몇백"◇ '야구 여신' 정인영, 재혼 1년만에 쌍둥이 임신◇ '불륜커플' 송하윤 "정신과의사·프로파일러 상담도"
암호화폐넥스트시나리오,ⓒ연합뉴스전문가들은 제22대 총선이 지난 제21대보다 여성대표성이 떨어질 것이라고 예측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