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뉴토끼
NO.2: 마나토끼 - 일본만화 허브
NO.3: 마나토끼 180
NO.4: 마나토끼 326
NO.5: 마나토끼 360
NO.6: 마나토끼 460
NO.7: 마나토끼 464
NO.8: 마나토끼 465
NO.9: 마나토끼 466
NO.10: 마나토끼 대피소
NO.11: 마나토끼 일본만화
NO.12: 마나토끼 일본만화 허브
NO.13: 일본 만화 마나토끼
NO.14: 일본만화 사이트 무료
NO.15: 일본만화토끼
대전선관위와 협업 기획
앙금빵·빅매치빵 2종 출시
‘기표도장 모양‘6.3’찍혀
성심당이‘선거빵’을 출시했다.다음달 3일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대전시선거관리위원회와 협업해 만든‘투표독려 홍보빵’이다.성심당의 인기를 홍보에 활용하려는 공공기관 등의 협업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
대전시선관위는 대선 홍보를 위해 성심당과 함께 선거빵을 출시해 성심당 전 매장에서 판매 중이라고 8일 밝혔다.선거빵은‘앙금빵’과‘빅매치빵’2종으로 출시됐다.이들 제품에는 각각 기표도장 모양(卜)과 선거일을 알리는‘6.3’이 찍혀 있다.성심당에서는 제품 진열대에 선거일과 사전투표일(5월29~30일) 등을 안내하는 문구를 함께 부착해 빵을 판매한다.
대전시선관위 관계자는 “다음달 대선을 앞두고 유권자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지역 대표 제과업체인 성심당과의 협업을 기획했다”며 “일상 속 친숙한 먹거리를 활용해 생활밀착형 선거 홍보를 진행하려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성심당의 명성은 최근 대전 지역 공공기관 등의 홍보 활동에 자주 활용되고 있다.특허청은 지난달부터 성심당과 협업해‘빵차’전국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올해 발명의날(5월19일) 60주년을 맞아 마련한 행사다.서울을 시작으로 대구,영종도 카지노 오픈광주 등 주요 도시를 돌며 성심당 빵에 얽힌 특허 이야기를 소재로 발명의 중요성을 홍보하고 있다.특허에 관한 퀴즈를 풀면 성심당 빵을 나눠주는 현장 이벤트에는 가는 곳마다 줄이 늘어선다.
한국조폐공사는 올해 3·1절에 맞춰 성심당과 손잡고 광복 80주년을 기념한‘광복빵’을 선보였다.조폐공사가 각종 기념주화 디자인 경험을 살려 제품 포장 등을 디자인하고,위험 무료 베팅 프로모션성심당 인기 제품 중 하나인 마들렌을 담아 판매했다.광복빵은 올해 광복절을 전후한 시기에도 한시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대전시도 지난해 지역 대표 브랜드인 성심당 빵을 싣고 전국을 돌며‘대전 0시 축제’를 홍보하는‘대전 빵차’전국 투어를 진행했다.
1956년 대전역 앞에서 작은 찐빵집으로 문을 연 성심당은 지난해까지 2년 연속 프랜차이즈가 아닌 단일 빵집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100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이는 파리바게뜨나 뚜레쥬르 등 유명 프랜차이즈보다도 많은 영업이익 규모다.
마나토끼 - 일본만화 허브
일본 만화 사이트 마나 토끼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나는 당신이 그 당시에 뜨거운 머리를 가지고 있었을 것입니다.
일본 만화 사이트 마나 토끼,라파흐 지상전 초읽기…유엔 “가자지구 사상자 9만7천여명”네타냐후 “하마스 협상안은 망상”지난 14일(현지시각) 이스라엘군의 팔레스타인 라파흐 내 군사 작전 개시 발표 뒤, 가자 주민들이 이 지역을 떠나기 위해 짐을 싣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