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 결승

가입쿠폰 지급 - 가입쿠폰 즉시 지급

NO.1: 가입쿠폰 즉시 지급

[무자파라바드=AP/뉴시스] 7일(현지 시간) 파키스탄령 카슈미르 무자파라바드 인근에서 인도의 미사일 공격으로 추정되는 피격 상황 후 주민 모습.인도 정부는 이날 새벽 파키스탄령 카슈미르 9곳을 공격하는‘신두르
[무자파라바드=AP/뉴시스] 7일(현지 시간) 파키스탄령 카슈미르 무자파라바드 인근에서 인도의 미사일 공격으로 추정되는 피격 상황 후 주민 모습.인도 정부는 이날 새벽 파키스탄령 카슈미르 9곳을 공격하는‘신두르 작전’을 개시했다고 밝혔다.2025.05.07.[서울=뉴시스] 김재영 기자 = 파키스탄 군이 샤베즈 샤리프 총리로부터 인도 공격과 관련해 '대응 행동'을 취할 수 있는 권한을 인가받았다고 7일 샤리프 총리실이 밝혔다.

앞서 샤리프 총리는 인도의 야간 급습을 '전쟁 행위'로 규정하고 보복에 나설 것임을 분명히 했다.파키스탄 군은 인도의 급습은 전쟁 도발이며 이에 대한 파키스탄의 대응은 유엔 헌장 51조가 보호하는 자위권에 속한다고 강조했다.

인도 군은 20시간 전인 6일 밤 파키스탄 동부 펀자브주 및 파키스탄령 카슈미르를 전투기와 미사일,마작 일번가 국사 무쌍드론으로 공격했다.인도는 보름 전 인도령 카슈미르에서 파키스탄 무장대에 의해 힌두 관광객 26명이 살해된 데 대한 보복을 다짐해왔다.

파키스탄 정부는 7일 아침 야간 공격을 펼친 인도의 전투기 5대와 드론 1대를 '자위' 차원에서 격추했다고 발표했다.인도는 아직 이에 관해 공식 언급하지 않고 있다.

인도는 공격 타깃 9곳이 모두 테러리스트 훈련 인프라라고 말했다.그러나 파키스탄은 공격 받은 6곳 타깃 중 한 곳도 무장세력과는 관련이 없으며 모두 민간 거주지역이라고 반박하고 최소한 민간인 26명이 사망했다고 주장했다.

인도에서는 파키스탄의 보복 총격과 포격으로 민간인 7명이 죽고 30명이 부상했다고 경찰 등이 말했다.

가입쿠폰 즉시 지급

가입쿠폰 지급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날 주총에서는 박준규 삼성증권 경영지원실장 부사장도 사내이사로 신규 선임됐으며, 황이석 서울대 교수·박원주 전 대통령비서실 경제수석비서관 등 사외이사 후보들의 신규 선임안도 원안대로 가결됐다.

가입쿠폰 지급,황 대표는 2019년 7월~2022년 7월 SPC그룹 자회사인 PB파트너즈에서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민노총) 화섬식품노조 파리바게뜨지회 조합원들을 상대로 노조 탈퇴를 종용하고, 승진 인사 등에서 불이익을 준 혐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