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동행복권 '파워볼 당첨 후기
NO.2: 동행복권 파워볼 1등 디시
NO.3: 동행복권 파워볼 1등 후기
NO.4: 동행복권 파워볼 결과
NO.5: 동행복권 파워볼 디시
NO.6: 동행복권 파워볼 조작
NO.7: 동행복권>파워볼 결과
NO.8: 로또 1등 당첨자 자동으로 하지 마라
NO.9: 로또 자동 1등 후기
NO.10: 미국 파워볼
NO.11: 미국 파워볼 후기
NO.12: 복권 당첨 누가
NO.13: 파워볼 1등 후기
NO.14: 파워볼 3억
NO.15: 파워볼 가족방 후기
NO.16: 파워볼 당첨 후기
NO.17: 파워볼 리뷰
NO.18: 파워볼 밸런스 후기
NO.19: 파워볼 이민
NO.20: 파워볼 작업 후기
NO.21: 파워볼 작업장 후기
NO.22: 파워볼 후기
NO.23: 파워볼 후기 벳엔드
NO.24: 파워볼 후기 벳위즈
◀ 앵커▶
내란 우두머리 혐의를 받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세 번째 공판이 서울중앙지법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취재 기자 연결해보겠습니다.
윤상문 기자,오늘 재판에서 나온 주요한 진술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 기자▶
네 그렇습니다.
계엄 당일 이진우 전 수방사령관 차량에 함께 타고 있던 부관인 오상배 대위가 증인으로 나왔는데요.
윤 전 대통령과 이 전 사령관 간 네 차례 통화한 내용을 차 안에서 들었다고 증언했습니다.
특히 "윤 전 대통령이 '총을 쏴서라도 문을 부수고 들어가라 취지로 이 전 사령관에게 지시했다"고 명확히 진술했습니다.
비상계엄 해제 결의안이 통과된 뒤 이뤄진 네 번째 통화에선 "결의안이 통과됐더라도 2번,3번 계엄하면 된다는 취지의 이야기를 했다"고 기억했습니다.
오 대위는 앞서 윤 전 대통령 측 석동현 변호사의 체포의 '체'자도 꺼낸 적 없다는 말을 듣고 생각과 많이 달라서 당황했고,r게임원배신감을 느꼈다고도 말했습니다.
오 대위 증인 신문에 이어 잠시 뒤부터는 박정환 특전사 참모장 증인 신문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앵커▶
윤 전 대통령이 법정 출석 장면이 처음 공개됐는데,오디세이 슬롯별다른 말을 하지 않았었나 봐요?
◀ 기자▶
네,오늘 오전 9시 55분쯤 법원 서관 출입구에 모습을 드러낸 윤 전 대통령은 취재진 질문에 아무 답변 없이 곧장 법정으로 향했습니다.
아직도 스스로 자유민주주의자라 생각하는지,대선 앞두고 국민에게 할 말은 없는지 등을 물었지만 입을 열지 않았습니다.
윤 전 대통령이 포토라인에 선 건 오늘이 처음이지만,홀덤 와플반성이나 사과는 결국 내놓지 않았습니다.
윤 전 대통령 입장 과정에서 대통령 경호처 직원이 기자의 팔을 잡아끌면서 과잉 경호 논란도 불거졌습니다.
윤 전 대통령이 오전 재판을 마치고 법원을 빠져나올 때도,오후에 다시 법원에 들어갈 때도 기자들이 질문했지만 역시 아무 답을 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서울중앙지법에서 전해드렸습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파워볼 3억
파워볼 후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친윤계에서는 "비대위원장을 만들어준 게 누구냐"는 이야기를 한다.
파워볼 후기,LG화학은 친환경 소재, 전지 소재, 글로벌 신약 등 3대 신성장동력을 육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