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PDF 문서 번역
NO.2: PDF 번역 프로그램
NO.3: 구글 문서 번역
NO.4: 구글번역
NO.5: 구글번역 pdf
NO.6: 무료 PDF 번역
NO.7: 무료 대용량 PDF 번역
NO.8: 파파고 문서번역
주차된 차량 내부에서 번개탄을 피운 뒤 홀로 피신했다가 빌라로 화재를 확산시켜 2명의 사상자를 낸 혐의를 받는 30대 여성이 검찰로 송치됐다.
A씨는 경찰 조사 과정에서 "뜨거워서 (차 안에서) 나왔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8일 전북 전주완산경찰서는 중실화 및 중과실치사 등 혐의를 받는 30대 여성 A씨를 구속송치 했다.
그는 지난 4월29일 오후 12시41분쯤 완산구 효자동의 한 빌라에 불을 내 다수의 사상자를 발생시킨 혐의를 받는다.
조사 결과,구글플레이 게임즈 베타당시 A씨는 빌라 건물 1층에 주차된 차량 안에서 번개탄을 피워 불을 냈다.
해당 빌라는 주차장이 건물 1층에 있는 '필로티 구조'였고,때문에 차량 화재로 인해 발생한 열기와 연무가 위로 치솟아 건물 내부를 가득 매웠다.
해당 화재로 빌라 2층 거주자인 40대 여성이 전신에 화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숨을 거뒀다.다른 입주민 3명도 연기를 흡입해 병원에서 치료받았.또한 소방당국은 차량 8대가 타고 건물 일부가 그을리는 등 1억1060만원 상당의 재산 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추산했다.
A씨는 불을 낸 뒤 차에서 빠져나와 별다른 부상을 입진 않았다.
법원은 사안의 중대성과 도주 우려 등을 고려해 지난달 말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구글번역 pdf
무료온라인문서번역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트럼프를 지지하는 공화당원 중에는 40%만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 지원에 찬성했지만, 트럼프를 지지하지 않는 공화당원은 이 비율이 59%로 나타나 전체 국민의 찬성 비율(63%)과 거의 비슷했다.
무료온라인문서번역,이 문구는 올 2월 세계보건기구(WHO)의 팔레스타인 구호 책임자인 리처드 피퍼콘이 이스라엘군의 민간인 살상을 비판하며 처음 사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