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세로당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81세 vs 78세 노인의 역대급 美대권 대결 점입가경
13일(한국시각 )CNN 보도에 따르면 트럼프 전 대통령은 전날 보수성향 라디오 프로그램 '클레이 트래비스 앤 버크 섹스톤 쇼'에 출연해 이같이 말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나는 인지력으로 훌륭하고 완벽하며 검사도 받았다.얼마전 검진을 받았는데 완벽한 것으로 나왔다.곧 수치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대권 상대인 바이든 대통령과 함께 들어가서 인지력 검사를 받을 것을 제안한다"며 "한팀으로 인지력 검사를 해보자는 것"이라고 제안했다.
올해 미국 대선은 만 81세의 바이든 대통령과 만 78세의 트럼프 전 대통령의 역대급 고령 대결로 평가된다.바이든 대통령은 지난달 27일 대선 TV토론에서 노쇠한 모습을 보이면서 대통령직을 수행하기에 신체·정신적으로 부적합하다는 여론이 확산되고 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바이든 대통령과 추가적인 TV토론에 나설 의무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2차전을 예고했다.두 번째 TV토론은 오는 9월로 예정됐다.
바이든 대통령은 민주당 내 대선 후보 사퇴여론이 확산되는 가운데 전날 단독 기자회견을 열고 대선 완주 의지를 재확인했다.
로또 세로당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로또 세로당첨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조태열, 美의회 인사 면담…"한미동맹 초당적 지지 필요"뉴스 기사[서울=뉴시스] 미국을 방문 중인 조태열 외교부 장관은 지난달 28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DC에서 상원 외교위 소속 빌 해거티 연방의원(공화)을 면담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로또 세로당첨,NHK가 전국 18세 이상 성인 1,215명에게 '저출산세 월평균 500엔 징수가 타당한가'를 물은 결과 '타당하다'가 20%, '타당하지 않다'가 31%로 '타당하지 않다'가 우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