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우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오늘 낮 부산 광안대교에서 차 5대가 연쇄 추돌하고 튕겨 나간 차량이 시설 보수 작업장을 덮쳤습니다.
이 사고로 작업자 4명 등 모두 11명이 중경상을 입었습니다.
김아르내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부산 광안대교,fc 우파4차로를 달리던 택시가 차선 변경을 시도하다 SUV 차량과 부딪힌 뒤 그대로 뒤집힙니다.
충격을 입은 SUV 차량은 중심을 잃고 1차로에 서 있던 작업 차량을 들이받습니다.
차에서 떨어져 나간 파편들이 바다로 날아가 추락합니다.
광안대교는 순식간에 아수라장으로 변했습니다.
[이승호/사고 목격자 : "택시가 뒤집어져 있고 택시 기사가 처음에 길에 앉아있고,fc 우파불안했죠.왜냐면 도로에 막 그 파편들이 엄청 많이 나와 있었고요."]
차량 5대가 잇따라 추돌하며 교량 보수 작업장을 덮친 겁니다.
당시 광안대교에서는 발전기 발판 보수 공사를 마치고 철수를 준비하던 중이었습니다.
이 사고로 1명이 중상을 입는 등 작업자 4명이 다쳤습니다.
[부산시설공단 관계자/음성변조 : "공사 다 마치고 이제 철수를 하려고 이제 안에 있던 공사 자재를 옮기는 중에 사고가 났습니다."]
택시기사와 동승자 등 7명도 부상을 입었습니다.
경찰은 사고 당시 블랙박스 등을 수거해 택시의 과속 여부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정대용/부산 해운대경찰서 교통조사팀장 : "일단 전방 주시 태만으로 우리가 보고 있거든요.현장 공사도 좀 정상적으로 했는지,그것도 확인해야 하고…."]
경찰은 보수 공사 현장에서 작업자 안전 수칙을 준수했는지 여부 등도 조사할 계획입니다.
KBS 뉴스 김아르내입니다.
영상편집:전은별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fc 우파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fc 우파채널 추가
▷ 네이버,fc 우파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fc 우파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fc 우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갑자기 쾅 소리가 나서 깜짝 놀랐다.
fc 우파,해당 청정 에너지 기술을 이용할 경우 수명주기 온실가스 분석을 통해 탄소 순배출량이 0이라는 것을 입증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