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마 장외발매소
NO.2: 경마 장외발매소 입장
NO.3: 경마문화
NO.4: 경마중계소관리자
NO.5: 스크린경마장 위치
NO.6: 이번주경마일정
NO.7: 이번주경마하나요
NO.8: 전국 스크린 경마장
NO.9: 한국마사회 장외발매소
어린이날을 앞두고 기초수급가정의 가장이 폐지를 모은 돈을 또 한 번 익명으로 기부했다.
오늘(3일) 오전 10시 25분쯤 부산 북부경찰서 덕천지구대 앞에 한 남성이 종이 상자를 두고 갔다.
지구대 경찰이 상자를 열어보니 손편지와 라면 한 박스,처음 배우는 블록 체인천원짜리 지폐 35매,재밌는 모바일 게임 디시어린이용 점퍼가 있었다.
손편지에서 남성은 자신을 "세 아이의 아빠이자 첫째는 장애 3급인 기초수급자 가정"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한 달 동안 폐지를 팔아 모은 돈"이라며 "어려운 아이들에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남성은 어렵게 모은 금액을 기부 하면서도 "많이 못해 미안하고 과자를 못 사 마음에 걸린다"고도 했다.
그래도 "옷을 입고 밖에 나가 신나게 뛰어놀고 보낸 돈으로는 치킨이라도 사먹었으면 좋겠다"는 작은 소망도 함께 적었다.
이 남성은 지난해 어린이날쯤에도 비슷한 물품을 같은 방식으로 기부해 화제가 됐었다.
지구대 관계자에 따르면 매년 어린이날이나 크리스마스에 같은 방식으로 벌써 12번이나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이 남성의 바람대로 기부물품과 돈을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할 계획이다.
경마문화
경마중계소관리자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 과정에서 메리츠화재 등 보험사 31곳이 연루돼 피해를 입었다.
경마중계소관리자,27일 더불어민주당 공천관리위원회는 이날 서울 중구·성동갑에 전현희 전 국민권익위원장을 전략공천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