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蘇菲的鍊... ~不可...
NO.2: 더 게임 아틀리에
NO.3: 라이자의 아틀리에
NO.4: 라이자의 아틀리에3
NO.5: 로로나의 아틀리에
NO.6: 로로나의 아틀리에 스팀
NO.7: 소피의 아틀리에
NO.8: 소피의 아틀리에2
NO.9: 아틀리에 시리즈 입문
NO.10: 유미아의 아틀리에
[광주시 제공]
(광주=연합뉴스) 장덕종 기자 = 광주시는 12일 광주관광공사와 함께 5·18민주화운동 사적지와 한강 작가의 소설 '소년이 온다'의 배경지를 순회하는 '소년버스'를 16일부터 30일까지 운행한다고 밝혔다.
이용자가 광주투어버스 앱을 통해 정류장을 선택하면 차량이 도착하는 수요응답형(DRT) 버스로,시민과 관광객이 쉽게 이동하며 오월 광주를 체험할 수 있다.
운행 노선은 전남대학교 정문,효동초등학교,광주역,광주고등학교,스코어게임전남여자고등학교,국립아시아문화전당,옛 광주적십자병원,양림오거리,양림미술관 등이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행하며,요금은 1회 기준 성인 1천700원,청소년 1천350원,어린이 850원이다.
탑승 후 단말기 태그를 통해 결제하며 시내버스·지하철 환승도 가능하다.
관광객 편의를 위해 1일권(3천원)도 판매하며,모바일 앱에서 구매 후 24시간 동안 무제한 탑승할 수 있다.다만,1회권과 달리 환승은 불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광주문화관광 오매광주 누리집(tour.gwangju.go.kr)과 광주관광공사 대표 누리집(www.gjt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주투어버스 앱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소피의 아틀리에
더 게임 아틀리에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해당 연구 분야의 전체적인 흐름과 함께 해당 연구 분야의 첫 논문, 가장 중요한 논문을 함께 소개한다.
더 게임 아틀리에,수강료는 신규는 30만 원, 1년 이상 수강 경험이 있는 수료 우대자는 26만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