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아씨들 드라마 결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재선 도전을 포기한 이후 처음으로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공동 유세를 펼쳐 '민생 경제'를 강조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일주일 만에 기자회견을 또 열어 맞불을 지필 예정인데요.
워싱턴에서 왕종명 특파원입니다.
◀ 리포트▶
청중의 환호 속에 함께 등장하는 바이든 대통령과 해리스 부통령.
바이든이 해리스를 자신의 후계자로 지목하며 재선 도전을 포기한 이후 두 사람이 공동 유세에 나선 건 처음입니다.
[카멀라 해리스/미국 부통령]
"가장 특별한 사람이자 미국인이며 지도자인 우리의 대통령 조 바이든과 함께 일할 수 있다는 건 큰 영광입니다."
오늘은 바이든 대통령이 의료보험 지출 상위 10개 의약품의 가격 인하 정책을 발표했고,작은아씨들 드라마 결말내일은 해리스 부통령이 식료품과 주택,작은아씨들 드라마 결말의료비 같은 물가 안정화 공약을 직접 발표할 계획입니다.
바이든이 임기 내내 고물가로 곤욕을 치른 상황에서 해리스가 자신만의 경제 공약을 처음으로 제시하는 겁니다.
아울러 현 정부의 1,작은아씨들 드라마 결말2인자가 '먹고 사는 문제' 민생 경제를 챙기는 행보를 이어가 해리스 인식 공격에 집중하고 있는 트럼프 전 대통령과 차별화하겠다는 전략적 행보로 보입니다.
[조 바이든/미국 대통령]
"카멀라와 저는 오늘 지나치게 비싼 처방약값을 낮추기 위한 중대한 발표를 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최근 여론 조사 동향에서 해리스 부통령이 트럼프 전 대통령을 앞서는 추세에 탄력을 받았는지 바이든 대통령은 트럼프의 이름을 일부러 틀리게 말하는 여유도 보였습니다.
[조 바이든/미국 대통령]
"우리가 맞서 상대하고 있는 그 사람…이름이 뭐였죠?도널드 덤프(쓰레기) 혹은 도널드 어쩌고…"
여기에 맞서 트럼프는 오늘 일주일 만에 기자회견을 또 엽니다.
'해리스 신상 때리기' 대신 바이든 정부의 실패한 물가 정책을 질타할 거라는 예상이 나옵니다.
워싱턴에서 MBC뉴스 왕종명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작은아씨들 드라마 결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작은아씨들 드라마 결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어 “에녹은 완전체”라는 칭찬이 이어지자 에녹은 쑥스러워하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작은아씨들 드라마 결말,북한이 2차 살포를 감행한 전날 밤부터 이날 오전까지 서울은 양천구·영등포구·마포구 등 서부지역에 신고가 집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