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쓰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종교시설 '하늘궁'의 여성 신도들로부터 성추행 혐의 고소당한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대표가 12일 경찰 조사를 받기 위해 경기북부경찰청에 출석하고 있다.[연합]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자신이 운영하는 종교시설 '하늘궁'에서 여성 신도들을 성추행한 혐의로 피소된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 대표가 조사를 받기 위해 경찰에 출석했다.
12일 허경영 명예 대표는 오후 3시께 경기북부경찰청에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했다.
이날 허 명예 대표는 "혐의를 인정하느냐"는 기자의 질문에 "나는 죄가 없고 (본인을 고소한) 그들이 수사를 받아야 한다"며 "돈을 받기 위해 나를 고소한 것이며 공갈 무고죄로 (상대를) 고소했다"고 말했다. 종교시설 '하늘궁'의 여성 신도들로부터 성추행 혐의 고소당한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대표가 12일 경찰 조사를 받기 위해 경기북부경찰청에 출석하고 있다.[연합]
앞서 하늘궁의 신도들은 지난 2월 공중밀집장소추행 혐의로 허 명예대표를 경찰에 고소한 바 있다.
고소인들은 허 명예 대표가 상담을 핑계로 여 신도들의 신체를 접촉하는 등 추행했다고 주장한다.
고소를 접수한 경찰은 지난 4월15일 하늘궁과 서울 피카디리 건물 강연장을 압수 수색했다.
독박쓰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독박쓰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김 대표는 "대인신용평가 사업을 통해 신뢰도 높은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독박쓰다,영화 제목인 ‘아일라’는 슐레이만이 소녀에게 지어준 이름으로, ‘달’이라는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