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구 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언론에 편지 공개…"아이만 추모하게 해달라"
[앵커]실종자를 수색하다 순직한 해병대 채 상병의 어머니가 공개편지를 썼습니다.아들이 하늘의 별이 된 지 1주기가 돼 가는데 수사에 진전이 없고,맹구 돌왜 구명조끼를 입히지 않았는지도 알지 못한다며 진상 규명을 촉구했습니다.또 박정훈 전 해병대 수사단장의 명예를 회복시켜달라고도 했습니다.
윤샘이나 기자입니다.
[기자]
채 상병의 어머니는 오늘(12일) 언론에 공개한 석 장짜리 편지에서 아들이 숨진 지 1년이 다 되어가도록 지지부진한 수사에 대해 답답함을 토로했습니다.
"아들이 하늘의 별이 된 지 1주기가 되어 가는데 아직도 수사에 진전이 없다"며 "물속 수색을 지시하면서 구명조끼를 왜 입히지 않았는지,수영을 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 했는지 등 기본적인 지휘 책임의 사실관계 여부도 아직 알지 못한다"고 적었습니다.
항명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박정훈 전 해병대 수사단장에 대해서는 "박 전 단장의 명예를 회복시키고,맹구 돌과감하게 선처해 달라"고 했습니다.
편지 곳곳엔 아들을 향한 그리움이 묻어나 있습니다.
"지금이라도 현관문을 열고 활짝 웃으며 들어올 것만 아들","항상 전화 말미에 사랑한다는 말을 달고 살았던 아이"라고 했습니다.
채 상병 어머니는 "1주기 전에 진상이 규명되어,이후에는 아이만 추모하면서 여생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달라"며 편지를 마무리했습니다.
[영상디자인 최수진]
맹구 돌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맹구 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3학년 재학생/음성변조 : "(3학년 학생) 성적을 카톡방에 올리셨는데 시험 성적을 바로 유출 당하다 보니까 막 억울해하는 것도 있고.
맹구 돌,‘워게임(war game) 시나리오’를 다룬 해당 문서에는 러시아가 전술핵을 쓸 수 있는 상황이 설명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