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트럼프 암호화폐

경마 일요일 - 일요일 서울 경마

NO.1: 2025년경마일정

NO.2: 검빛경마

NO.3: 경마 공원 일요일

NO.4: 경마 일요일

NO.5: 경마결과

NO.6: 경마문화

NO.7: 경마일정

NO.8: 과천경마장 일정

NO.9: 오늘 경마 시작 시간

NO.10: 오늘경마결과

NO.11: 이번주경마일정

NO.12: 이번주경마하나요

NO.13: 일요일 경마 결과

NO.14: 일요일 서울 경마

NO.15: 일요일경마

NO.16: 일요일경마예상

당의 단일화 요구에 불만 드러내

국민의힘 지도부와 김문수 대선 후보가 연일 '후보 단일화' 문제로 갈등을 빚고 있는 가운데 김 후보가 6일 경북 포항 죽도시장을 방문해 지지를 호소했다.

김 후보는 이날 죽도시장 입구부터 어시장까지 걸어가며 지지자들과 사진을 찍으며,이사비 지원 토토상인들과 대화도 나누면서 인사를 나눴다.

그는 시장에서 먹거리를 사며,지지자들의 연호에 주먹을 불끈 쥐며 연호에 답했다.

상인들과 만난 김 후보는 "고생하신다.수고 많으시죠.감사합니다"고 인사를 건넸다.

김 후보는 이날 한덕수 전 국무총리와의 후보 단일화에 대한 질문에는 아무런 답을 하지 않았다.

캠프 측에서는 이날 죽도시장에서 예정했던 백브리핑을 취소하고,모바일 슈팅게임 디시오는 10월 2025 APEC 정상회의가 열리는 경주로 이동했다.

김 후보는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당 지도부가 대통령 후보를 강제로 끌어 내리려고 하고 있다”며 “지금부터 일정을 중단한다"고 선언했다.

이어 "이럴 거면 경선을 왜 세 차례나 했느냐"며 당의 단일화 요구에 불만을 드러내며 "서울에 올라가서 여러 현안 문제에 대한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6일 경북 포항 죽도시장을 찾아 시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프레시안(오주호)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6일 경북 포항 죽도시장을 찾아 시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프레시안(오주호)


경마결과

경마 일요일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날 우주항공청에는 윤 청장과 함께 임명된 존 리 우주항공임무본부장, 노경원 차장 그리고 직원 110명이 출근했다.

경마 일요일,금융감독원은 "여유증 등 허위 수술 기록으로 보험금 21억원을 편취한 조직형 보험사기를 경찰에 수사 의뢰했고, 경찰이 보험사기 일당을 검거했다"고 28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