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축구리그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가 중시하는 인플레이션 지표인 개인소비지출 가격지수가 전월에 비해 보합에 그치면서 연내 금리 인하 기대감이 커질 전망입니다.
미 상무부는 5월 개인소비지출 가격지수가 전년 동월 대비 2.6%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에너지와 식료품을 제외한 근원 가격지수는 전년 동월 대비 2.6%,독일축구리그순위전월 대비 0.1% 각각 상승했습니다.
미 언론들은 대표지수와 근원 지수 상승률 모두 전월 대비 보합에 그치며,독일축구리그순위다우존스가 집계한 전문가 예상치에 부합했다고 전했습니다.
근원 가격지수는 변동성이 큰 에너지와 식료품 가격을 제외하는 만큼 시장 물가의 흐름을 더 잘 반영한다고 여겨집니다.
연준은 통화정책 목표 달성 여부를 판단할 때 소비자물가지수,독일축구리그순위CPI 대신 개인소비지출 가격지수,독일축구리그순위PCE를 기준으로 삼고 있습니다.
지난 12일 발표된 5월 소비자물가지수 상승률이 개선된 데 이어,독일축구리그순위개인소비지출 가격지수도 둔화하면서 인플레이션이 개선되고 있다는 시장 기대가 커질 전망입니다.
이에 따라 연준이 연내 금리 인하 횟수를 늘릴 수 있다는 전망에도 무게가 실릴 것으로 보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독일축구리그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독일축구리그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연휴인 1~3일 복귀한 전공의에 대해서는 정상참작을 고려 중이다.
독일축구리그순위,번거로운 과정을 뚫고 '해지하기'를 눌러도 쿠팡은 또 다시 "너무 아쉽다"며 소비자를 붙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