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게임 30초 광고 수익
NO.2: 모바일 게임 광고 단가
NO.3: 모바일 게임 광고 수익 디시
NO.4: 모바일게임 광고 수익
NO.5: 인게임 광고
NO.6: 인게임 광고 단가
NO.7: 인게임 광고 수익
NO.8: 인게임 광고 차단
NO.9: 플레이어블 광고
[KBS 대전] [앵커]
50만 명이 넘는 가입자가 이용하고 있는 충남도체육회의 걷기 앱 '걷쥬'가 지난해 후반기 잦은 오류를 일으켜 민원이 폭주했는데요.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충남도 감사 결과 유지보수 계약 기간에 공백이 생기고,도박기준 여부전문 인력조차 없이 운영되는 등 관리가 전반적으로 부실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성용희 기자입니다.
[리포트]
목표 걸음을 달성하면 포인트를 받아 현금처럼 쓸 수 있는 걷기 앱 '걷쥬'입니다.
충남도체육회가 2020년 출시해 지난해 가입자가 50만 명을 넘었습니다.
그런데 지난해 9월 돌연 먹통 사태가 빚어졌습니다.
접속이 지연되거나 걸음이 반영 안 되는 사례가 석 달 동안 속출했습니다.
이에 충남도 감사위원회가 감사에 착수해 최근 결과를 공개했는데 전반적인 운영 부실이 드러났습니다.
체육회가 기능을 개선한 시즌2 앱 개발과 운영을 위해 새 업체를 선정하는 과정에서 기존 앱에 대한 유지보수 책임을 명확히 하지 않아 관리 공백이 발생한 겁니다.
먹통 사태로 앱 광고 계약을 맺은 한 은행에 천만 원의 손해배상금을 지급한 사실도 확인됐습니다.
앱을 관리하는 IT 전문 인력조차 배치되지 않았습니다.
[전익현/충남도의원 : "전문 인력이 단 한 명도 체육회에 없다 보니까 실질적으로 관리나 운영에 있어서 문제점이 많이 노출돼 있었고요."]
이 밖에도 실적 보고서에 앱 광고 수익금을 누락하고 체육회 운영비 등으로 사용한 점과,저지아이즈 마작 리치시즌2 앱 업체 선정 평가위원회를 구성하면서 공모를 거치지 않고 위원을 위촉한 점도 감사에서 지적됐습니다.
충남도 감사위는 감사 결과에 따라 충남도체육회와 충남도에 관련 직원 2명을 주의,초이스 포커1명을 훈계 처분하라고 통보했습니다.
KBS 뉴스 성용희입니다.
촬영기자:신유상
인게임 광고 수익
인 게임 광고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공단은 공공주도 대규모 해상풍력 단지개발, 풍력설비 인프라 구축사업 등 신재생에너지 산업기반 구축을 지원하고 있으며, 울산항을 개발·관리·운영하는 UPA는 해상풍력 발전사업과 관련한 항만 인프라 지원 등을 하고 있다.
인 게임 광고,[기업] 삼성전자, D램 12단으로 쌓은 5세대 HBM 개발 성공뉴스 기사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로 접근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