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상담 1336
NO.2: 도박예방교육 ppt
NO.3: 도박예방교육 가정통신문
NO.4: 도박예방교육 계획
NO.5: 도박예방교육 자료
NO.6: 도박예방교육자료
NO.7: 사이버 도박 예방
NO.8: 사이버도박 예방 방법
NO.9: 청소년 도박 예방 방법
NO.10: 청소년 도박 예방 프로그램
NO.11: 청소년 도박 예방교육
NO.12: 학생도박예방교육
NO.13: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서울의소리 등 4개 단체 "사법권력의 정치개입"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선거법 사건을 파기환송한 조희대 대법원장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에 고발됐다.
서울의소리,운전면허 필기시험 온라인 접수민생경제연구소,검사를 검사하는 변호사모임은 조 대법원장을 직권남용권리행사방해,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공수처에 고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들은 "대법원의 이 후보 무죄판결 파기는 단순한 판결이 아니라 사법권력의 정치개입"이라며 "조 대법원장이 직접 위법하게 사건을 전원합의체에 회부하고 단 9일 만에 선고한 것은 전례없는 권한 남용이자 헌정질서 유린"이라고 주장했다.
대법관들이 6만 쪽에 이르는 사건기록을 정상적으로 검토하지 않은 정황도 제기했다.고발인들은 "배당내규와 전원합의체 운영내규 등 사법행정 절차를 모두 무시했다"며 "사건 배당부터 선고까지 이례적 속도는 정치적 의도 없이는 불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조 대법원장이 선고를 생중계하면서 이 후보의 혐의를 지적한 것은 사실상 선거에 영향을 주기위한 사전전거운동이라며 선거법 위반 혐의로도 고발했다.
고발인단은 "법치주의 최후의 보루인 사법부의 권위를 스스로 무너뜨린 조 대법원장은 사법농단의 몸통"이라며 "공수처는 즉각 대법원 압수수색과 조 대법원장 구속수사에 나서야 한다"고 촉구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