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멀티 웹게임
NO.2: 모바일 웹 게임 추천
NO.3: 모바일 웹게임 추천
NO.4: 모바일웹게임
NO.5: 무설치 웹게임
NO.6: 브라우저 게임 사이트
NO.7: 웹 RPG 게임
NO.8: 웹게임 rpg 추천
NO.9: 웹게임 사이트
NO.10: 웹브라우저 게임
[헤럴드경제-박세정 기자] 미국 정부가 구글의 광고기술을 도마 위에 올려 강제 매각을 추진하기 시작했다.
로이터와 블룸버그에 따르면 미 법무부는 5일 밤(현지시간) 법원에 제출한 소장에서 구글이‘애드엑스’(AdX) 사업을 즉각 매각토록 명령해 달라고 요청했다.
구글 애드엑스는 광고를 내려는 광고주와 광고를 판매하려는 퍼블리셔(publisher)가 실시간으로 연결돼 광고를 사고파는 광고 거래소(advertising exchange)다.
법무부는 또‘구글 애드 매니저’사업도 단계를 거쳐 매각토록 명령해 달라고 법원에 요청했다.
구글 애드 매니저는 퍼블리셔들이 판매했거나 판매하려는 광고의 배치와 게시를 관리하는 데 이용하는‘퍼블리셔 광고 서버’(publisher ad server) 플랫폼이다.
이같은 움직임은 지난달 법원에서 구글을 상대로 광고 기술시장 3개 분야 중 광고 서버와 거래소 분야에서 반독점법을 위반했다는 판결이 나온 데 따른 것이다.
법무부는 소장에서 “구글의 독점을 종식시키기 위해서는 구글이 불법적으로 얻은 독점지위들과 구글의 불법적인 계획의 주요 도구였던 제품들의 분할매각을 포함한 종합적 대책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구글은 로이터에 보낸 입장문에서 “광고 기술 도구의 매각을 강제하려는 법무부의 추가 제안은 법원이 내린 판단들을 넘어서는 조치들로,법에 근거가 없으며,퍼블리셔와 광고주에게 피해를 줄 것”이라고 말했다.
5일 밤 재판부에 제출한 서면에서 구글은 사업의 분할매각에 반대하면서 대안으로 애드엑스가 타사 기술 플랫폼과 원활하게 연결되도록 조치하고 준수 여부에 대해 향후 3년간 모니터를 받겠다는 제안을 내놨다.
미국 정부의 반독점법 조사관들은 구글이 자사 광고기술에 특별 접근권이나 특혜를 부여함으로써 공정한 경쟁을 저해했다고 보고 있다.
이에 앞서 지난달 17일 버지니아 동부 연방지방법원의 레오니 브링케마 판사는 구글이 광고 거래소 분야와 퍼블리셔 광고 서버 분야에서 독점적 지위를 획득하고 유지하기 위해 반경쟁적 행위를 저질렀다고 판결했다.
이와 별도로,바카라 가상배팅작년 8월 워싱턴DC 연방지방법원의 아미트 메타 판사는 구글이 온라인 검색 시장을 불법적으로 독점하고 있다고 판결했으며,그 후 이 시장에서의 독점을 해소하기 위한 재판을 진행중이다.
이 소송에서 법무부는 구글이‘크롬’웹 브라우저를 매각하도록 강제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모바일웹게임
모바일웹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하지만 트럼프 전 대통령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올린 글에서 틱톡 금지에 반대한다고 밝혔습니다.
모바일웹게임,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배우 황정음, 재결합 3년 만에 남편에 이혼 소송☞ [르포] "책임 느끼고, 미안해" 끝내 교수도 눈물 쏟은 의전원 졸업식☞ "반에서 20~30등 의사 국민 원치않아" 의사단체 인사 발언 도마☞ 中광저우서 컨테이너선 충돌로 교각 절단…2명 사망·3명 실종☞ 눈 내린 경사로 미끄러지는 차 몸으로 막으려던 30대 숨져☞ 이재명 "툭하면 사퇴 소리…그런 식이면 1년 내내 대표 바꿔야"☞ 주한미군 F-16, 새만금 인근 비행중 연료통 떨어뜨리고 비상착륙☞ 원희룡 후원회장에 이천수…오늘 출근 인사 동행☞ '17년 투병' 가수 방실이 영면…고향서 눈물의 발인식▶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