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오토배팅 후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해경 13척·해군 함정 8척 동원해 사고 수습 11일 경남 창원시 진해구 소모도 인근 해상 해군 부두 내 해군 함정에서 자체 연료유 이송 작업 중 연료유(경유)가 유출돼 해경과 해군이 방제 작업을 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
창원시 진해구 해상에 정박해 있던 해군 함정에서 연료유(경유)가 해상으로 유출되는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해군은 "방제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해군은 이날 "전날 오전 진해 군항에 정박 중인 해군 함정에서 자체 경유 이송 작업 중 해상에 유류가 유출되는 사고가 발생했다"며 "부대는 해양 오염 등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해경과 협조하고 있다"며 이같이 설명했다.
이어 "부대는 유관기관과 함께 사고 원인을 철저히 규명하고,바라카 원전향후 유사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재발 방지 대책을 수립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군은 이번 사고 수습을 위해 창원 해경은 경비 함정과 구조대 그리고 연안 구조정 등 13척과 해군 함정 8척을 동원했다.
파워볼 오토배팅 후기
파워볼 오토배팅 후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조사본부는 해병대 수사단이 혐의가 있다고 봤던 8명 중 대대장 2명에게만 혐의를 적시해 사건을 경찰에 재이첩했다.
파워볼 오토배팅 후기,21일 일본 당국 등에 따르면 전날 오전 7시쯤 “배가 기울고 있다”는 구조 요청 신고가 일본 해상보안부에 접수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