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퇴의 변 밝히는 이동관 방통위원장
(과천=연합뉴스) 김주성 기자 = 국회의 탄핵안 처리를 앞두고 사퇴한 이동관 방송통신위원장이 1일 오후 정부과천청사 내 방송통신위원회에서 사퇴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이날 윤석열 대통령은 이 위원장의 사의를 수용해 면직안을 재가했다.2023.12.1
(서울=연합뉴스) 한주홍 이영섭 기자 = 이동관 전 방송통신위원장이 배우자 청탁 의혹을 보도한 YTN을 상대로 제기한 손해배상 소송 1심에서 패소했다.
서울중앙지법 민사25부(송승우 부장판사)는 28일 이 전 위원장이 우장균 전 YTN 사장과 기자 등을 상대로 낸 손해배상 소송에서 원고 패소 판결했다.
재판부는 법정에서 선고 이유를 밝히지는 않았다.
YTN은 지난해 8월 이 전 위원장의 인사청문회가 진행될 당시 이 전 위원장 부인이 2010년 인사청탁으로 돈을 받은 후 이를 두 달 뒤 돌려줬다는 의혹을 보도했다.
이에 이 전 위원장은 "YTN이 일방의 주장만을 악의적으로 보도했다"며 YTN 관계자들을 경찰에 고소하고,파라고이들을 상대로 5억 원의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
파라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파라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다만, 수도권 쏠림과 난개발을 막기 위해 지방만 허용하고, 1~2등급지를 해제하면 동일한 면적을 신규로 지정해야 한다20년 간 경직적으로 운영돼온 환경등급 평가체계도 개선하기로 했다.
파라고,특히 딸을 출산한 후 감정의 골은 더욱 깊어져 해결이 안 될 정도였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