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초읍 포커스짐
NO.2: 포커스짐
NO.3: 포커스짐 가격
세계 최대 규모 사이버 공격 대응 훈련서 해킹 방어 수행서부발전이 북대서양조약기구(나토·NATO)가 주관한 국제 사이버 공격 대응 훈련에서 가상 적국의 해킹 시도를 방어했다.
한국서부발전(대표 이정복)은 지난 5일부터 9일까지 닷새 동안 경기 성남 밀리토피아호텔에서 진행된 나토 주관‘락드쉴즈(Locked Shields) 2025’에 참여했다.
락드쉴즈는 2010년 이후 매년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사이버 공격 대응 훈련이다.올해는 나토 회원국과 초청국 등 39개국에서 4천여 명이 참여해 사상 최대 규모로 열렸다.한국에서는 서부발전과 국가정보원·국방부 등 민·관·군 47개 기관 소속 전문가 170여 명이 참여했다.
한국은 캐나다와 연합해 사이버 공격 방어,블랙잭 마나토끼기술·전략 훈련 등을 실시했다.서부발전은 연합팀 일원으로 서버 관리와 주요 기반시설 이상 여부 확인 등 훈련 상황에 맞는 해킹 공격 방어에 나섰다.
서부발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어 훈련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기술 교류를 확대하고 위험 조기 감지,뺨 맞고 속담선제 대응 능력 향상 등에 주력해 사이버 대응력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부발전은 정보보안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연말까지 해킹 대응 전문인력 양성 교육을 강화하고 중소 협력사 대상 해킹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정보보안 상담을 추진하는 등 회사와 협력사 정보보안 수준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초읍 포커스짐
포커스짐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들은 한울회계법인의 통계를 토대로 2020년 2월부터 5년간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공시된 100억원 이상 주요 제약·바이오 기업의 양수도 사례에서 경영권 프리미엄율의 평균은 약 239%이라고 전했다.
포커스짐,이날부터 29일까지 사흘간 명동 특구 내 75개 화장품 판매업체를 대상으로 점검을 벌이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