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바나나 토토 사이트

경마 속도 지수 - 별빛 경마 - ID=2024-11-29%2Fxwxvkg.html

NO.1: 경마 기록

NO.2: 경마 기수

NO.3: 경마 기수 협회

NO.4: 경마 속도 지수

NO.5: 경마 승률

NO.6: 경마사이트주소

NO.7: 별빛 경마

NO.8: 오늘경마

NO.9: 한국마사회

[JTBC‘사건반장’]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냉동만두가 하늘에서 떨어져 아파트 단지에 주차해 놓은 차량 앞 유리가 파손됐다는 황당한 사연이 전해졌다.

8일 JTBC‘사건반장’은 자신이 근무하는 서울 영등포구의 한 아파트 상가 주차장에 차량을 세워뒀다가 유리창이 깨지는 사고를 당한 A씨의 사연을 소개했다.

A씨는 지난 6일 업무를 마치고 주차장을 찾았다가 차량 앞 유리창이 심하게 깨진 모습을 발견했다.블랙박스를 확인하자 점심께 갑자기 하늘에서 떨어진 냉동만두가 차량 유리를 파손시키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A씨는 “차 유리가 깨질 정도면 상당히 높은 곳에서 떨어졌을 가능성도 있고 거리가 꽤 있다”며 “고의적으로 누군가 힘껏 던진 게 아닌가”라고 추측했다.

[JTBC‘사건반장’]

A씨는 주차된 차량 주변의 사진도 찍어놓고 냉동만두도 확보해 경찰에 신고했다.그러나 “차량 쪽을 촬영하는 CCTV가 없어 범인을 특정하기 어려울 수 있다”는 답변을 받았다.

A씨는 “해당 아파트는 유동 인구가 많은 곳이라 누가 머리에라도 맞았으면 큰 사고가 날 뻔했다”며 “범인을 잡긴 힘들더라도 비슷한 피해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경각심을 주기 위해 제보했다”고 전했다.

이에 박지훈 변호사는 “고의로 던졌으면 재물손괴죄가 성립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사람이 맞았으면 어쩔 뻔했나‘꼭 잡아서 제대로 처벌해라‘저 정도면 흉기 아니냐‘아기라도 지나갔으면 아찔하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경마사이트주소

경마 속도 지수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25/뉴스1photolee@news1.

경마 속도 지수,한 증권업계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유일한 휴전 상태 분단국인 한국은 미국을 제외하곤 서방 세계에선 상시적으로 재래식 무기와 탄약을 대량 생산 중인 유일한 국가라 봐도 무방하다”면서 “미국과 유럽 방산 업체들에 비해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세일즈에 나서고 있는 만큼 향후 실적 향상에 따른 주가 상승 가능성도 크다”고 평가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