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I 경마
NO.2: 검빛경마
NO.3: 경마 AI 분석
NO.4: 경마 분석 방법
NO.5: 경마 예상
NO.6: 경마 예상 전문가
NO.7: 경마 예측 프로그램
NO.8: 경마 전문가 모임
NO.9: 경마문화
NO.10: 경마정보
NO.11: 데이터 경마
NO.12: 렛츠런파크 경마일정
NO.13: 마사회경마정보
NO.14: 오늘경마
NO.15: 이번주경마일정
NO.16: 이번주경마하나요
검찰이 통일교 측으로부터 김건희 여사 선물용 목걸이 등을 건네받은 의혹을 받는 '건진법사' 전성배씨를 3일 소환 조사한 것으로 전해졌다.
윤석열 전 대통령의 서울 서초동 사저와 김건희 여사 사무실 등에 대한 압수수색이 진행된 후 사흘 만이다.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남부지검 가상자산범죄합동수사부(박건욱 부장검사)는 이날 전씨를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해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 등을 집중 조사했다.
검찰은 전씨가 통일교 측으로부터 6천만원대 명품 목걸이 등을 받아 실제로 김 여사 측에 전달했는지 등을 추궁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윤 전 대통령 자택 압수수색 영장에도 전씨와 윤모씨가 2022년 4~8월께 공직자 직무와 관련해 공직자의 배우자에게 선물을 제공했다는 내용을 적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은 이 외에도 윤씨가 통일교 측의 캄보디아 메콩강 개발사업 지원과 YTN 인수,완전무료게임유엔 제5사무국 한국 유치,s 시즌 토토대통령 취임식 초청 등을 위해 전씨에게 선물을 건넸는지도 조사하고 있다.
검찰은 전씨의 진술 내용 등을 토대로 김 여사의 조사 방식과 시기 등을 판단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주경마하나요
경마 전화투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 회사는 SGC이테크건설이 시공한 인천 원창동 물류센터를 매입해 저온 보세창고 중심의 물류 사업을 한다.
경마 전화투표,‘정통 철강맨’ 새 회장 취임“위기는 기회… 무조건 성공시킬 것전기차는 ‘지구적 운명’이며 갈 길투자, 결코 소극적으로 안 하겠다논란 불렀던 ‘스톡그랜트’ 재검토” 장인화 신임 포스코그룹 회장이 21일 서울 강남구 포스코센터에서 열린 제56기 포스코홀딩스 정기 주주총회에서 그룹 10대 회장에 선임된 뒤 기자간담회에 참석하며 주먹을 불끈 쥔 채 밝은 표정으로 인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