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크래치 게임 만드는 방법
NO.2: 스크래치 게임 만들기 쿠키런
NO.3: 스크래치 게임 예제
NO.4: 스크래치 게임 추천
NO.5: 스크래치 게임 코딩
NO.6: 스크래치 게임 파일
NO.7: 스크래치 게임 플레이
NO.8: 스크래치 마리오 게임 만들기
NO.9: 스크래치 점프 게임 만들기
NO.10: 스크래치 코딩
기준금리 14.75%로 또 올려…"글로벌 불확실성 따른 리스크 반영"
[브라질 정부 웹사이트 캡처.재판매 및 DB 금지]
(멕시코시티=연합뉴스) 이재림 특파원 = 국내총생산(GDP) 기준 남미 최대 경제 대국인 브라질이 고공 행진하는 물가를 잡기 위해 기준 금리(Celic)를 19년 만에 최고치로 올렸다.
브라질 중앙은행 통화정책위원회(Copom)는 7일(현지시간) 회의를 열어 기준금리를 0.50%포인트 인상한 14.75%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 이후 6연속 인상이다.앞서 지난해 11월부터 직전인 올해 3월까지는 1.00%포인트씩 공격적으로 금리를 높인 바 있다.
브라질 기준 금리는 루이스 이나시우 룰라 다시우바 1기 정부 때인 2006년 7월(15.25%) 이후 가장 높은 수치라고 현지 언론 G1은 보도했다.룰라 대통령은 2003∼2010년 연임하며 국정을 운영한 이후 2023년부터 현재 3기 행정부를 이끌고 있다.
브라질 금융당국은 보도자료에서 연간 인플레이션(5.49%)이 목표치(3.00%)를 상회하며 "2026년 물가 상승률 전망치 역시 높은 수준"이라며 금리 인상 배경을 설명했다.
브라질 통화정책위원회는 특히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의 관세 부과 정책에 따른 대외환경 불확실성으로 인해 브라질의 인플레이션 상방 압박이 큰 것으로 분석했다.
다른 대부분의 남미 국가와 마찬가지로 브라질은 대외 무역에서 미국에 많은 영향을 받고 있다.
브라질 정부에서 공개한 수출·수입액 수치를 보면 지난해 브라질은 대미 교역에서 400억 헤알(69억 달러·10조원 상당) 적자를 기록했다.
브라질 금융당국은 "인플레이션 전망과 경제 회복력,게임시작 영어로보호무역 확대로 인한 고용시장 경색 가능성 등 시나리오를 살필 때 인플레이션이 목표치에 수렴할 수 있도록 하려면 장기간에 걸쳐 상당한 긴축 통화 정책이 필요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통화정책위원 9명 만장일치로 이번 결정을 했다고 부연했다.
로이터통신은 달러 대비 헤알화 강세와 원자재 가격 하락 등 일부 우호적인 물가 상황에도 브라질 경제 전망에 대한 우려가 계속되고 있다고 짚었다.
스크래치 게임 코딩
스크래치 게임 만들기 추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kr[관련기사]☞ "400명 정도 만났을 듯"…황정음, 이영돈과 8년 만에 파경☞ "안유진 지켜주자"…골반 쓰다듬은 '그 손' 두고 시끌☞ 임창정, 무관하다던 학원 홍보에 미용실 먹튀 논란까지☞ 단톡방서 女동기 사진 보며 음담패설한 예비소방관들 ‘졸업 부적합’☞ "너는 일본인이야"…손태영 딸, 가슴아픈 고백▶ 2024년 사주·운세·토정비결 확인!▶ 돈 버는 모닝 루틴, 굿모닝 증시
스크래치 게임 만들기 추천,20%…방경만 대표 후보 운명은금호석화는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