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랑그갑 도박

다음맞고 - 피망 뉴맞고 pc 버전

NO.1: 撲克

NO.2: 韓國將棋

NO.3: 고스톱 맞고

NO.4: 다음게임

NO.5: 다음맞고

NO.6: 맞고 다운로드

NO.7: 맞고 설치

NO.8: 맞고 플레이

NO.9: 맞고사이트

NO.10: 무료 맞고 설치

NO.11: 피망 뉴맞고 pc 버전

NO.12: 피망 뉴맞고 게임 바로가기

NO.13: 피망 뉴맞고 게임 하기

NO.14: 피망 뉴맞고 무료 설치

NO.15: 피망뉴맞고설치

NO.16: 피망맞고

NO.17: 피망맞고설치

애플 부사장 "사파리 검색 엔진에
퍼플렉시티 등 AI 검색 탑재 검토"

지난 1일 애플 대형 로고가 박힌 미국 뉴욕의 애플스토어 앞을 한 행인이 지나가고 있다.뉴욕=로이터 연합뉴스
지난 1일 애플 대형 로고가 박힌 미국 뉴욕의 애플스토어 앞을 한 행인이 지나가고 있다.뉴욕=로이터 연합뉴스

애플이 아이폰 등에 기본 탑재되는 자사 웹 브라우저 '사파리'를 인공지능(AI) 기반 검색 중심으로 개편하는 방안을 추진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검색어 기반의 구글 검색 대신 자연어로 검색할 수 있는 AI 검색을 이용하는 사람이 증가하면서다.

애플의 계획은 7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연방법원에서 열린 구글 검색 독점 해소 방안 재판에서 공개됐다.이날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한 애플 서비스 부문 책임자인 에디 큐 부사장은 "사파리의 지난달 검색량이 처음으로 감소했다"면서 "사람들이 AI를 많이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이어 그는 "오픈AI와 퍼플렉시티AI,앤스로픽과 같은 AI 기반 검색 제공자들이 결국 구글과 같은 기존 검색 엔진을 대체하게 될 것"이라고 전망하며 "따라서 이들 기업의 AI는 앞으로 사파리에서도 또 다른 선택지로 추가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는 구글 검색 엔진이 사파리의 기본 검색 엔진이다.이용자가 수동으로 다른 검색 엔진을 설정해 두지 않는 한 사파리에서 검색하면 구글 검색 결과가 제공된다는 의미다.구글은 이에 대한 대가로 애플에 연 200억 달러(약 27조9,000억 원)를 지급하고 있다.미국 법무부는 구글이 다른 기업은 시도조차 하기 어려운 거액의 계약으로 검색 시장에서 독점적 지위를 형성해 왔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날 큐 부사장은 이런 계약을 맺게 된 이유에 대해 "AI 등장 이전에는 그 어떤 대안도 유효한 선택지가 아니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단순히 돈 때문이 아니라,토토 머스트잇 도메인구글 검색이 최고였기 때문에 탑재한 것이라는 뜻이다."그러나 지금은 다양한 신규 진입자들이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이 문제에 접근하고 있기 때문에 (구글 검색을 대체할) 가능성이 훨씬 크다"고 그는 강조했다.퍼플렉시티AI와는 실제 탑재 논의가 있었다고도 덧붙였다.

순다르 피차이(왼쪽) 구글 최고경영자와 팀 쿡(가운데) 애플 최고경영자가 2023년 6월 미국 워싱턴 백악관에서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와 회담하고 있다.워싱턴=AFP 연합뉴스
순다르 피차이(왼쪽) 구글 최고경영자와 팀 쿡(가운데) 애플 최고경영자가 2023년 6월 미국 워싱턴 백악관에서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와 회담하고 있다.워싱턴=AFP 연합뉴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이마케터의 요리 웜서 수석 분석가는 "애플의 이번 계획은 챗GPT나 퍼플렉시티와 같은 생성형 AI 검색 서비스가 얼마나 발전했는지를 보여준다"고 평했다.아이폰이 전 세계에서 20억 대 이상 사용되고 있는 것을 감안하면,AI 검색으로 구글 검색을 대체하려는 애플의 움직임은 "산업 전반에 지각 변동을 예고한다"고 블룸버그통신은 짚었다.

큐 부사장의 발언에 이날 구글 주가는 7.51% 폭락했다.애플 주가 역시 1.14% 떨어졌다.구글과의 검색 탑재 계약이 종료되면 애플의 수익도 급감하기 때문이다.큐 부사장은 구글과의 계약 종료에 따른 수익 감소분을 생각하면 "잠이 오지 않을 정도"라고 말했다.

피망뉴맞고설치

다음맞고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들은 당시 “노년층 1주택자로 오랫동안 한 곳에서 생활을 해 왔을 경우 이들을 보호해야할 필요성이 세금을 부과해야 할 필요성보다 우선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다음맞고,홍 시장은 2015년부터 자매 도시 결연을 맺은 중국 쓰촨성 청두시와 대구 간 직항로 개설에도 협조해줄 것을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