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 다시 보기
NO.2: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 다시보기
NO.3: 항저우 아시안게임 야구
NO.4: 항저우 아시안게임 일정
코로나19 이후 일부 매장 영업시간 단축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스타벅스는 이달 중순까지 순차적으로 상당수 매장의 영업시간을 오후 10시까지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코로나19 확산기에 단축했던 일부 매장의 영업시간을 정상화하는 것이다.
스타벅스는 이번 영업시간 확대를 통해 전 매장의 80%가 오후 10시까지 운영될 것으로 보고 있다.
현재 오후 10시까지 영업하는 스타벅스 매장은 전체의 약 50%다.상권에 따라 이르면 오후 7∼8시에 문을 닫는 매장도 있다.
스타벅스는 최근 '굿 이브닝 이벤트'를 벌인 이후 오후 늦은 시간에도 매장을 찾는 소비자가 많이 늘어남에 따라 매장 운영 시간을 확대한다고 설명했다.
스타벅스는 이벤트를 시작한 지난달 23일 이후 이달 6일까지 디카페인 커피 판매량이 직전 같은 기간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했고 카페인이 없는(카페인 프리) 음료 판매도 늘었다.
스타벅스 측은 "오후 시간대 카페인이 적은 음료를 대상으로 하는 할인 혜택 확대에 고객 호응이 좋으며 최근 낮이 길어지며 카페에서 여가 시간을 보내는 고객이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스타벅스는 오후 5시 이후 이벤트 대상 디카페인 커피 11종과 카페인 없는 음료 9종 등 모두 20종을 최대 50% 할인하고 있다.
홍성욱 스타벅스 코리아 운영지원담당은 "고객이 언제나 편하게 머무를 수 있는 제3의 공간으로서 역할을 확고히 하기 위해 운영 시간 연장과 관련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면서 "본격적인 하절기에 접어들면서 음료 수요가 높아지는 만큼 편안한 매장 이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야구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 결승 다시보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재판부는 전 남편 B씨가 국민연금공단을 상대로 ‘이혼한 배우자 C씨에게 별거 기간에 대한 분할연금을 지급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고 낸 소송에서 “부부가 별거 상태에서도 가사·육아를 분담했다면 상대 배우자의 노령연금 수급권 형성에 기여했다고 볼 수 있지만 C씨는 아무런 역할을 부담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며 “이런 경우까지 분할연금 수급권을 부여하는 건 부당하다”고 원고 승소 판결을 내린바 있습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 결승 다시보기,대·중소기업 안전보건 상생협력사업은 기업 간 안전보건 수준 격차를 해소하기 위한 방안으로, 100인 이상 모기업이 사내 외 협력업체와 컨소시엄을 구성해 신청하면 정부가 선정해 소요 비용 일부를 지원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