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六貫棋
NO.2: 屏風式四...
NO.3: 게임24 마작
NO.4: 게임24 퍼즐마작1
NO.5: 게임24무료게임
NO.6: 그림 짝 맞추기 게임
NO.7: 리치마작 플래시게임
NO.8: 마작 게임
NO.9: 마작 짝맞추기 게임
NO.10: 벽돌 깨기 플래시게임
NO.11: 상하이 마작
NO.12: 상하이마작
NO.13: 짝맞추기 플래시게임
NO.14: 퍼즐 마작 2 아카이브
NO.15: 퍼즐마작 플래시게임
NO.16: 플래시 24 게임
지난 3일 오전 10시 30분쯤 부산 북부경찰서 덕천지구대 앞에 한 남성이 종이 상자를 놓고 사라졌습니다.
지구대 경찰이 상자를 열어보니 손 편지와 함께 라면 한 박스,천원짜리 지폐 35매,어린이용 바람막이 점퍼가 있었습니다.
편지에서 이 남성은 자신을 '세 아이 아빠'로,첫째는 장애 3급,기초수급자 가정이라고 소개했습니다.
남성은 "한 달 동안 열심히 폐지를 모아 마련한 돈"이라며 "힘들게 모았지만 금액이 많지 않아 정말 미안하고 죄송하다"고 적었습니다.
이어 "폐지를 판 돈으로 과자를 사려고 하니 금액이 모자라 라면 한 박스와 아기 바람막이 옷을 샀고 남은 금액은 얼마 안 되지만 맛있는 치킨이라도 사 먹었으면 한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과자를 못 사 마음에 걸린다"며 "그래도 바람막이 옷 입고 밖에 나가 뛰어놀고 웃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경찰이 지구대 폐쇄회로TV를 보니 한 남성이 상자를 놓고 황급히 현장을 떠나는 장면을 확인했다.
이 남성은 '세 아이 아빠'라는 이름으로 매년 어린이날과 크리스마스에 같은 방식으로 12번이나 기부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은 이 남성의 바람대로 기부금품을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지도록 할 예정이다.
#어린이날 #기부 #기초수급자 #폐지
퍼즐 마작 2 아카이브
퍼즐마작 플래시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들의 꾸준한 체력을 보면서 그리핀 짐승을 운전하는 두 사람은 비밀리에 그를 칭찬했습니다.
퍼즐마작 플래시게임,세금을 납부하는 젊은 사람들이 세금을 납부할 수 없는 노인을 돌보는, 사회보장의 기본 구조가 일본보다 더욱 빠르게 무너지는 한국의 해법을 일본 언론들은 궁금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