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낙성대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년 전 농장에서 절굿공이로 착각해 습득
당국 압수 당시 수류탄 기폭장치 일부 노출
[이데일리 김형일 기자] 중국의 90세 할머니가 중국제 67식 수류탄을 20년 넘게 망치로 사용한 사연이 화제다.
27일(현지시간)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중국 중부 후베이성 샹양시에 거주 중인 친모(90·여)씨는 20년 전 농장에서 일하다가 수류탄을 절굿공이로 생각해 집으로 가져왔다.이후 고추를 빻거나 견과류를 깰 때,로또 낙성대역못을 박을 때 망치 대용으로 썼다.
절굿공이가 위험한 물건이라는 걸 알게 된 것은 지난 23일로 친 씨의 오래된 집을 철거하러 온 작업자들이 수류탄임을 알아보고 당국에 신고하면서 정체가 드러났다.당국은 경찰과 폭발물처리반을 현장에 보내 수류탄을 압수한 뒤 전문가에게 보내 안전하게 폐기하도록 했다.
특히 친 씨가 20년간 절굿공이로 쓴 수류탄 머리 부분이 반복적으로 두드려져 큰 구멍이 생긴 상태였다.심지어 수류탄의 신관(기폭장치) 일부가 노출되기도 했다.손잡이는 손을 많이 타서 매끈해지고 윤이 났다.
현지 경찰은 마을 주민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안전교육에서 “수류탄처럼 보이는 물건을 발견하면 만지거나 도구로 사용하지 말고 즉시 경찰에 신고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로또 낙성대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낙성대역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의대생 역시 전공의가 일손을 놓기로 한 날 집단 휴학 등으로 가세할 계획입니다.
로또 낙성대역,설령 실패하더라도 추가적으로 이 과정을 거쳐 얻은 경험이 분명히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