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종합경기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천 치과서 20대女 신고
경찰,월드컵 종합경기장치위생사 내사 착수
인천의 한 치과에서 치위생사가 여성 환자를 불법 촬영했다는 신고가 들어와 경찰이 조사에 나섰다.
10일 인천 남동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6일 남동구 구월동의 한 치과에서 불법 촬영을 당했다는 20대 여성 A씨의 신고가 112에 접수됐다.
A씨는 당일 오후 2시35분쯤 해당 치과 내 엑스레이(X-Ray) 촬영실에서 치위생사인 20대 남성 B씨가 불법 촬영을 하는 모습을 확인했다고 신고했다.
A씨는 “사랑니를 빼기 전 엑스레이와 CT(컴퓨터단층촬영)를 찍던 중 B씨가 눈을 감으라고 했다”며 “다리 쪽에서 이상한 느낌이 들어 눈을 살짝 떴는데,월드컵 종합경기장B씨가 휴대전화 동영상을 촬영하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곧바로 경찰에 신고했고 경찰관과 함께 B씨 휴대전화를 확인했는데 불법 촬영된 다른 여성 피해자들의 동영상과 사진도 많이 나왔다”고 주장했다.
경찰은 B씨로부터 휴대전화를 임의 제출받아 포렌식 조사를 의뢰하는 등 입건 조 조사(내사)에 착수했다.
해당 치과는 B씨를 해고 조치한 것으로 전해졌다.
월드컵 종합경기장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월드컵 종합경기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조원태 대한항공 회장(왼쪽 세번째)가 지난달 31일(현지시간)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 소재 힐튼 두바이 알 합투르 시티에서 열린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 항공업계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항공사 및 유관 단체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월드컵 종합경기장,그는 "다시 한번 채 해병의 명복을 빌며 부모님께 사죄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