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p live slot pragmatic play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음주운전 뺑소니 혐의를 받는 트로트 가수 김호중(33)씨의 구속 기간이 19일까지 연장됐다.
7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은 특정법률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특가법)상 위험운전치상·도주치상,rtp live slot pragmatic play도로교통법(음주운전,rtp live slot pragmatic play사고 후 미조치),rtp live slot pragmatic play범인도피교사 혐의를 받는 김씨의 구속 기간을 열흘 연장했다.
기존 구속기간은 오는 9일 종료될 예정이었다.
형사소송법에 따르면 검찰 수사 단계에서 피의자의 구속 기간은 10일이며 법원 허가를 받아 추가로 1차례(최장 10일) 연장할 수 있다.
검찰은 김씨와 함께 구속된 이광득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대표와 김씨 차의 블랙박스 메모리 카드를 삼켰다고 진술한 소속사 본부장 전모씨의 구속 기간도 연장했다.
김씨는 지난달 9일 밤 11시40분께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도로에서 반대편 도로에 있는 택시를 들이받는 사고를 낸 뒤 달아난 혐의를 받는다.사고 직후 도주한 김씨 대신 김씨 매니저가 허위 자수하며 '운전자 바꿔치기' 의혹이 제기됐다.김씨는 잠적했다가 17시간이 지나서야 경찰에 출석해 운전 사실을 인정했다.
김씨는 음주 의혹을 줄곧 부인하다가 폐쇄회로(CC)TV 영상 등 음주 정황이 드러나자 지난 19일 음주 사실을 인정했고 24일 구속됐다.김씨는 현재 서울구치소 독방에 수감 중이며 소속사인 생각엔터는 폐업 수순을 밟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rtp live slot pragmatic play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rtp live slot pragmatic play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전북도 제공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rtp live slot pragmatic play,후배 배우들이 공항을 환대를 말하고, 젠데이아 콜먼과 함께 한국 디자이너 준지(정욱준)가 만든 한복을 연상시키는 의상을 입고 회견에 참석한 티모시 샬라메가 “준 제이, 우리는 준지라고 말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