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검빛경마
NO.2: 경마결과
NO.3: 경마문화
NO.4: 경마상식
NO.5: 경마선수
NO.6: 경마예상
NO.7: 부산경마
NO.8: 부산경마결과
NO.9: 오늘경마
NO.10: 오늘경마결과
NO.11: 이번주경마일정
NO.12: 한상태경마
[서울경제]
그룹 '위너' 출신 가수 남태현(31)이 마약 투약 혐의 집행유예 기간에 음주운전을 하다 사고를 낸 것으로 전해졌다.
8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용산경찰서는 지난달 27일 남씨를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했다.남씨는 지난달 27일 오전 4시 10분께 강변북로 일산 방향 동작대교 근처에서 차량을 추월하려다 중앙분리대를 들이받는 사고를 낸 것으로 드러났다.사고 당시 인명피해는 없었고,토토tm남씨도 다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당시 남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기준(0.08%) 수준이었다.
경찰은 집행유예 기간 중 발생한 사건이라는 점을 고려해 이달 2일 구속영장을 신청했다.하지만 법원은 7일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열고 증거 인멸의 우려가 없다며 구속영장을 기각했다.
경찰은 조만간 남씨를 불구속 송치할 계획이다.남씨는 2022년 방송인 서민재(32)씨와 텔레그램으로 구매한 필로폰을 함께 투약한 혐의로 재판에 남겨졌다.남씨는 2023년 8월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으며,보스 포커 환전지난해 1월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그는 자숙 중이던 지난 2023년 3월에도 음주운전을 하다 사고를 내 벌금 600만원 약식명령을 받았다.한편 남씨는 오는 9일 음반 발매를 앞두고 있다.
오늘경마결과
경마 상한선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조선닷컴 핫 뉴스 Bestㆍ정우택·이종배·박덕흠…與 경선, 지역구 현역 모두 勝ㆍ野, 美대사관저 방화미수 정청래·GSGG 김승원 단수공천ㆍ열 받는게 하극상뿐이랴, 축구 국대에 분노한 이유ㆍ프로야구 선수 코로나 확진… 리그 중단 시 '최소 2주 이상'ㆍ홍진희, 40세 은퇴 후 필리핀行… "사망설·출산설 루머"[조선닷컴 바로가기][조선일보 구독신청하기]이현준 기자 golhj@chosun.
경마 상한선,쿠키런 시리즈를 빠짐없이 즐긴 팬은 물론 간단한 퍼즐 게임을 선호하는 엄지족도 내려받아 플레이해 볼 만한 신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