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4세대 아이돌 노래 맞추기
NO.2: 남자아이돌 노래 맞추기
NO.3: 노래 가사 맞추기 사이트
NO.4: 노래 제목 맞추기 사이트
NO.5: 아이돌 가사보고 노래맞추기
NO.6: 아이돌 노래 맞추기 유즈맵
NO.7: 아이돌 노래 이름 맞추기
NO.8: 여자 아이돌 노래 맞추기
집권 1기 이어 두문불출 행보
뉴욕 트럼프타워 등에 주로 머물러
코인 발행-다큐 등 수익 사업은 활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부인 멜라니아 여사가 남편의 집권 1기는 물론이고 집권 2기에도 두문불출 행보로 일관하고 있다.트럼프 대통령이 7일 기준 재집권 108일을 맞았지만 그 기간 동안 멜라니아 여사가 워싱턴 백악관에서 머문 날은 14일도 채 되지 않는다고 뉴욕타임스(NYT)가 7일 보도했다.익명의 소식통은 NYT에 “멜라니아 여사가 백악관에 있던 날이 14일이라는 주장 또한‘관대한 추정’”이라며 실제로는 이보다 더 적게 머물렀다고 폭로했다.
멜라니아 여사가 최근 국내외 공개 행사에 등장한 것은 지난달 26일 바티칸에서 열린 프란치스코 교황의 장례식,우리볼 파워볼부활절을 맞아 같은 달 21일 백악관에서 개최된‘부활절 달걀 굴리기’행사 정도다.그는 13∼16일로 예정된 남편의 중동 순방에도 동행하지 않는다.
NYT에 따르면 그는 백악관을 피해 뉴욕 맨해튼의 트럼프타워,바카라 취소 프로그램 데빌플로리다주 팜비치의 마러라고리조트 등 트럼프 대통령의 사저에 주로 머무르고 있다.이에 따라 전통적으로 대통령 부인이 해왔던 역할의 상당수를 트럼프 대통령이 직접 하고 있다.트럼프 대통령은 백악관의 조명을 직접 골랐고 장미정원의 재단장 또한 주도했다.
다만 이렇듯 은둔을 거듭하는 멜라니아 여사도 남편의 명성을 이용해 수익을 올리는 일은 마다하지 않고 있다.멜라니아는 올 1월 남편의 재취임식 전날 자신의 이름을 딴 코인‘멜라니아($MELANIA)’를 출시했다.또 소셜미디어로 적극 홍보에 나섰다.한 달 후 대통령 부인으로서 자신이 어떤 삶을 살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다큐멘터리를 제작하기 위해 아마존과 4000만 달러(약 560억 원)의 계약을 맺었다.
노래 가사 맞추기 사이트
아이돌 노래 맞추기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재춘(전 화원중 교장)씨 별세: 유원희(인하대 명예교수)씨 부인, 정하(부천 성곡중 영어교사) 기석(아주대병원 정보기획팀 계장) 연주씨 모친, 임보람씨 시모, 김록영 김민수(동물메디칼센터 W 부원장)씨 장모, 재이씨 조모, 김동준 윤하 윤서씨 외조모=22일 오후 5시 이대서울병원.
아이돌 노래 맞추기 사이트,항고심을 심리한 서울고법 재판부는 "신청인(김 전 사장)이 인사권을 행사할 때 주요 보직의 인적 구성이 특정 노조와 이념을 내세우는 집단 출신에 편중되는 형태였다"며 "해임 처분의 효력을 정지할 경우KBS가 이른바'2인 사장 체제'로서 운영에 혼란을 겪고 내부적 갈등이 심화될 가능성이 높다"는 이유를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