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리 파워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폐기물 발생 최소화·재순환 등 협력
지역사회 일원으로 ESG활동 앞장
[헤럴드경제=유재훈 기자]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생산 거점이 위치한 이천시와 순환경제사회 활성화를 위한 자원순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시몬스는 이천시 모가면 일대에 생산시설 및 수면 연구 R&D센터 등을 갖춘‘시몬스 팩토리움’과 ESG 산실인 복합문화공간‘시몬스 테라스’등을 갖추고 있다.
지난 5일 이천시 복하천 일원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이종성 시몬스 생산물류전략부문 부사장,김경희 이천시장을 비롯한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과 지역 환경시민단체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시몬스와 이천시는 폐기물의 발생을 최소화하고,엔프리 파워볼관내 공공기관들과 협업해 폐기물 재순환 활동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 체결 후 양 측 임직원들과 환경시민단체 회원들은 중고물품을 기부하고,쓰레기 줍기와‘EM(유효미생물·Effective Microorganisms) 흙공’던지기 등 복하천 수질 개선 및 토양 복원을 위한 활동을 펼쳤다.
이종성 부사장은 “환경의 날을 맞아 이천시와 환경 보호 및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실천을 약속하게 돼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시몬스는 ESG 선도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발전 및 미래세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경희 시장은 "지속가능한 순환경제 사회 구축에 기꺼이 동참해 준 시몬스 침대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협약이 사회 전반적으로 자원의 재순환 및 순환경제 전환을 이끄는 기폭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엔프리 파워볼시몬스 침대는 이천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다양한 ESG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2018년부터 매년 시몬스 테라스에서‘크리스마스트리 및 일루미네이션 점등’과‘파머스 마켓’을 진행하고 있다.크리스마스트리 및 일루미네이션 점등은 지역사회를 위해 기획한 문화 나눔 행사이며,엔프리 파워볼파머스 마켓은 농산물 직거래 장터로 이천 농가의 판로 개척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순환식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또 매년 명절 때마다 총 12번에 걸쳐 5억 원에 가까운 생활용품을 지역사회에 지원해오고 있으며,지난 2020년 기록적인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 농가를 격려하기 위해 약 1억 원 상당의 농산물을 구매하기도 했다.시몬스는 이 같은 공로로 2020년‘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엔프리 파워볼2019년‘나눔 문화 확산 유공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엔프리 파워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엔프리 파워볼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영상 = JTBC 사건반장]이 남성은 광주에서 택시로 전주, 부안 등을 오갔는데 택시기사에게 “빨리 안 간다”며 흉기를 들이밀고 택시비를 계산해 달라는 요구에 폭행을 저지른 것으로 전해졌다.
엔프리 파워볼,그래서 오히려 반수생이 많이 들어오면서 나보다 실력이 못한 N수생들, 반수생들이 들어온다고 하면 6월 평가원 모의고사 때보다 오히려 점수가 높아질 가능성도 충분히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