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BBC 축구 평점
NO.2: FotMob
NO.3: 독일 축구 평점 사이트
NO.4: 소파스코어
NO.5: 챔스 평점 사이트
NO.6: 축구 리뷰 사이트
NO.7: 축구 선수 평점 보는 사이트
NO.8: 축구 선수 평점 사이트
NO.9: 축구 통계 분석 사이트
NO.10: 축구 평가 사이트
NO.11: 축구 평점 공신력
NO.12: 축구 평점 사이트
NO.13: 축구 평점 사이트 fotmob
NO.14: 축구 평점 사이트 디시
NO.15: 축구 평점 어플
NO.16: 축구 평점보는 사이트
NO.17: 축구선수 분석 사이트
NO.18: 풋몹 평점
NO.19: 해외 축구 평점사이트
NO.20: 후스코어드
NO.21: 후스코어드 평점 보는법
AI로 동물 소리를 인간의 언어로 변환중국 기업 바이두가 동물 소리를 인간 언어로 바꿔주는 인공지능(AI) 기술 특허를 중국 국가지식산권국(CNIPA)에 출원 신청했다고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가 최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바이두는 해당 특허를 작년 말 신청했고 CNIPA는 지난 6일 해당 특허를 웹 사이트에 공개했다.
웹사이트에 게시된 특허 문서에 따르면,이 AI 특허는 대상 동물의 음성이나 신체 언어,중국 토토행동 변화 및 기타 생물학적 징후 등을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데이터를 수집해 분석해 동물의 감정 상태를 판단한 다음 인간의 언어로 변환해 준다.이 기술은 머신러닝 및 딥러닝,자연어 처리 등 다양한 AI 기술을 활용된다.
바이두는 "이 시스템은 인간과 동물 간 감정적 소통과 이해를 한층 더 깊게 해주며,종(種)을 뛰어넘는 커뮤니케이션의 정확성과 효율성을 개선할 것"이라고 특허 문서를 통해 밝혔다.
바이두는 해당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동물을 이해하는 데 특화된 새로운 앱을 출시할 계획인지 등 구체적인 활용 방안을 밝히지 않았다.바이두는 특허 관련 질문에 "현재 연구 단계"라고 밝혔다.
전 세계 과학자와 기업들은 수십 년 동안 동물 소리를 인간의 언어로 변환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해왔다.2001년 일본 장난감 제조업체 다카라(Takara)는 개 짖는 소리를 번역하는 소형 휴대용 전자 기기‘바우링궐(Bowlingual)’을 출시해 화제를 모았다.이 제품은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지에서‘2002년 최고의 발명품’중 하나로 선정되기도 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 앱스토어에는 개나 고양이,심지어 앵무새의 소리를 번역해 준다고 주장하는 앱이 수십 개 출시돼 있는 상태다.
바이두는 특허 문서에서 동물 소리 해석에 주로 음성 인식과 얼굴 표정 분석이라는 두 가지 접근 방식을 사용한다고 밝혔다.이에 SCMP는 두 방식 모두 단일 정보원에 지나치게 의존하기 때문에 동물의 감정을 이해하는 데 한계가 있을 것이라고 평했다.
축구 선수 평점 보는 사이트
축구 평점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 과정에서 리튬이 무분별하게 붙게되면 사용할 수 있는 리튬이 빨리 고갈돼 전지의 성능과 내구성이 현저하게 떨어졌다.
축구 평점 사이트,검찰은 "정치자금법이 개정된 이유는 정치자금에 대한 규정 형식을 변경해 그 의미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 것"이라며 "한자어인 '자'를 한글표현인 '사람'으로 바꾼 것인데, 이를 의미가 변경됐거나 범위가 축소됐다고 볼 수 없다"고 반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