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3 세대 블록 체인
NO.2: web3 블록체인
NO.3: web3.0 코인
NO.4: 블록체인 개발자 현실
NO.5: 블록체인 기본 개념
NO.6: 블록체인 단점
NO.7: 블록체인 서비스
NO.8: 블록체인 암호화폐
NO.9: 블록체인 오픈소스
NO.10: 블록체인 코인
NO.11: 블록체인 플랫폼 순위
NO.12: 블록체인 플랫폼 종류
NO.13: 블록체인 플랫폼이란
NO.14: 블록체인 활용사례
NO.15: 블록체인이란 쉽게
NO.16: 웹3 지갑 추천
최근 JTBC 사건반장은 지난달 25일 경기 광명의 한 에스테틱 숍에서 찍힌 CCTV 영상을 공개했다.
가게 사장인 제보자 A씨에 따르면 이 남성은 “우리가 이 지역 환경미화원인데,가상 도박1년에 딱 한번 회식을 한다”며 “사장님들이 우리 덕을 보고 있으니,회식비 좀 보태달라”고 압박했다.
갑작스러운 요구에 당황한 A씨가 “현금이 없다.계좌이체라도 해드릴까요”라고 묻자,남성은 “이체는 필요 없고 가진 현금 다 달라”고 했다.
그는 이어 A씨가 손에 쥐고있던 1만8000원을 세어보자 이 남성은 “그냥 다 줘라.겸사겸사 다 도움 되는 것 아니냐”며 이 돈을 모두 챙겨 가게를 떠났다.
이후 A씨는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은 “해당 남성은 구청 소속 정식 환경미화원이 아닐 가능성이 높다”며 “설령 미화원이라 하더라도 공무원이 금품을 요구하는 것은 명백한 불법 행위로,사기죄로 고소 가능하다”고 말했다.
영상을 본 박지훈 변호사는 “사기 아니면 공갈죄가 될 수도 있다”며 “사장님이 압박감을 느꼈다면 공갈이고,속아서 줬다고 하면 사기죄가 될 수 있다.환경미화원이 공무원인데 달라고 할 리가 없다”고 설명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구청에 전화해 본다고 하면 바로 도망간다” “아직도 저런 사람이 있다니” “나도 예전에 당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web3.0 코인
3 세대 블록 체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트라이비의 데뷔부터 지금까지, 애정을 갖고 함께 달려와준 신사동호랭이의 마지막 앨범이 눈부시게 빛날 수 있도록 당사를 비롯한 트라이비 멤버들 모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애정 어린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3 세대 블록 체인,The Integrated Food Security Phase Classification (IPC) analysis conducted in December 2023 warned that famine may occur by the end of May 2024 if an immediate cessation of hostilities and sustained access for the provision of essential supplies and services to the population did not take pl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