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 홀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1파운드 평균 가격,레오 토토전년比 12.8% 상승미국 소고기 가격이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11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즈는 미국 노동부 자료를 인용해 지난 3월 미국 도시 지역에서 간 소고기 1파운드(약 0.45kg)의 평균 가격은 5.79 달러(8천103원)로 전년 대비 12.8% 상승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보도했다.소고기 스테이크도 1파운드당 10.98 달러(1만5천366원)로 최고치를 경신했다.
이는 미국 내 소 사육 두수가 70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감소했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미 서부 지역에서 수년에 걸친 가뭄으로 목초지가 말라붙으며 축산 농가들은 지속적으로 사육 두수를 줄여 왔다.
미국 최대 육류 가공업체 타이슨 푸드(Tyson Foods) 최고경영자(CEO) 도니 킹은 실적 발표에서 “소고기 시장은 우리가 경험한 것 중 가장 어려운 상황”이라고 말했다.
타이슨 푸드는 지난 2월부터 4월까지 자사 소고기 제품 평균 가격이 8.2% 상승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저렴한 닭고기나 낮은 등급의 소고기 부위로 이동하고 있다고 전했다.
텍사스 A&M 대학의 가축 경제학자 데이비드 앤더슨은 “가격이 크게 떨어질 가능성은 낮다”며 “사육 두수 회복 조짐이 보이긴 하지만,블랙잭 더블 스플릿빠르게 진행되고 있진 않다”고 설명했다.
올스타 홀덤
올스타 홀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탈모약 피나스테리드, 혈중 콜레스테롤도 줄여준다"뉴스 기사콜레스테롤이 쌓인 혈관[게티이미지뱅크 제공](서울=연합뉴스) 한성간 기자 = 탈모와 전립선 비대증 치료제인 피나스테리드(제품명: 프로페시아, 프로스카)가 고지혈증에도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올스타 홀덤," 특검법이 부결되자 공수처는 다시 한번 성명을 통해 "증거와 법리에 따라 원칙대로 수사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