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좁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부 '물가관계차관회의' 개최
6월 소비자물가 상승률 2.4%
생활물가도 2%대 진입김병환 기획재정부 제1차관은 "하반기 물가가 당초 정부 전망대로 2% 초중반대로 안정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획재정부는 2일 정부서울청사에서 김 차관 주재로 '제26차 물가관계차관회의'를 열고 주요 품목별 가격 동향 대응 방안 등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김 차관은 "향후 특별한 추가 충격이 없다면 하반기 물가는 당초 정부 전망대로 2% 초중반대로 안정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통계청은 6월 소비자물가가 전년동월대비 2.4% 상승해 지난해 7월(2.4%) 이후 11개월 만에 최저 수준으로 하락했다고 밝혔다.농산물 가격 하락으로 생활물가 상승률도 2%대에 진입했다.
김 차관은 다만 "누적된 고물가로 체감 물가가 여전히 높은 가운데 7월은 여름철 기후영향,붉은 좁쌀국제유가 변동성 등으로 물가 여건의 불확실성이 확대될 우려도 있는 만큼 정부는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먹거리 등 민생 물가 안정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덧붙였다.
정부는 전날 커피농축액 등 식품원료 7종에 할당관세를 신규 적용하고 바나나 등 과일류 28종에 대한 할당관세를 9월 말까지 연장했다.유류세 일부 환원 이후 부당한 가격 인상이 없도록 범부처 석유시장점검단 등을 통해 점검을 강화할 계획이다.
기재부는 "식품·외식업계 부담 경감을 위한 지원을 지속하면서 국제식품원료 가격 하락이 제품가격에 반영될 수 있도록 업계와 지속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붉은 좁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붉은 좁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육아휴직 했더니…"석 달 만에 통장 텅텅" 차가운 현실뉴스 기사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로 접근하셨습니다.
붉은 좁쌀,8GW로 제시했지만 11차 전기본은 2030년 보급 목표를 72GW로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