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MZ음식 월드컵
NO.2: 배달음식 월드컵
NO.3: 오늘 저녁 월드컵
NO.4: 음식 월드컵
NO.5: 이상형 월드컵
NO.6: 이상형 월드컵 64강
NO.7: 저녁 메뉴 추천 월드컵
NO.8: 저녁메뉴 룰렛
NO.9: 저녁메뉴 월드컵 64강
NO.10: 저녁메뉴 추천
NO.11: 저녁메뉴월드컵
NO.12: 저녁밥 이상형 월드컵
NO.13: 점심메뉴 월드컵
"대통령 선거 한 달도 안 남은 상황에서 경제부총리 사퇴"
"경제관계장관회의 지속 가동…민생과 관세 피해 대응 만전"
(세종=뉴스1) 이철 기자 = 김범석 기획재정부 장관 직무대행은 8일 "경제팀은 현 정부가 마무리될 때까지 국민께서 안심하실 수 있도록 흔들림 없이 리스크 대응과 현안 관리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김 직무대행은 이날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경제관계장관회의를 열고 "21대 대통령 선거가 한 달도 남지 않은 상황에서 경제부총리가 부득이한 사유로 사퇴하게 됐다"며 이같이 밝혔다.
김 직무대행은 "우리 경제는 어느 때보다 큰 불확실성에 직면해 있다"며 "미국 통상정책 변화에 더해 인도·파키스탄 분쟁 등 지정학적 리스크가 확대되는 가운데,토토 캔 축구 예상트럼프 대통령은 지각을 뒤흔드는 발표를 예고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경제정책의 컨트롤타워인 경제관계장관회의를 지속 가동하고 통상,일자리,물가 등 관련 TF를 통해 민생과 관세 피해 대응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특히 지난주 통과된 추가경정예산(추경)을 신속히 집행해 어려운 경제에 온기가 확산하도록 할 것"이라며 "민생안정과 산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원은 계속 관리·보완하겠다"고 강조했다.
저녁밥 이상형 월드컵
저녁메뉴 월드컵 64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러시아는 미국의 위성을 격추하는 미사일 기술을 개발 중이다.
저녁메뉴 월드컵 64강,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