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커 4989
비번일 서울 성산대교 위를 차로 귀가하던 20대 소방관이 화물칸에 불이 나 멈춰 있는 트럭을 발견해 진압했다.
5일 서울시 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서울시 서대문소방서 소속 김정현(29) 소방교는 최근 차량화재를 목격하자 급히 차에서 내려 신속한 진화에 나서 추가 피해를 막았다.
당시 화재 현장에 출동했던 마포소방서 관계자는 “소방대가 도착해 보니 화재가 어느 정도 진압돼 있었고 트럭 차주 등과 함께 잔불 정리를 위해 적재함 물건들을 내리고 있었다”며 “신속한 초동 조치로 적재함 그을음과 종이상자 등이 일부 소실된 것 외 추가 피해는 없었다”고 전했다.
올해 6년차 소방관인 김 소방교는 “소방관이라면 근무 중이든 비번이든 위험 상황에서는 즉각 대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우연히 현장을 발견해 조치할 수 있어 다행이고,소방관으로서의 책임을 다한 것 뿐”이라고 말했다.
포커 4989
포커 4989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교회 신자인 한 50대 부부는 이런 모습을 흐뭇하게 지켜보면서 머니투데이 더300(the300)에 "국민의힘에서 누굴 내보내더라도 민주당과 이 대표가 승리할 것"이라고 했다.
포커 4989,스트레이키즈 현진 '명품 비주얼'[포토엔HD]뉴스 기사확대 사진 보기[인천공항(영종도)=뉴스엔 지수진 기자]스트레이키즈(STRAYKIDS) 멤버 현진(HyunJin)이 2월 25일 오후 인천 중구 운서동 인천국제공항 제 1여객터미널을 통해 밀라노 패션위크 참석을 마치고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입국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