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tv다시보기
NO.2: 누누티비 다시보기
NO.3: 누누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NO.4: 다나와 다나와티비다시보기
NO.5: 다나와티비 예능 다시 보기
NO.6: 다나와티비다나와티비
NO.7: 다나와티비다시보기
NO.8: 다나와티비무료다시보기
NO.9: 무료드라마다시보기
NO.10: 무료영화다시보기
NO.11: 무료영화다시보기 홍무비
NO.12: 무료티비보기
NO.13: 소나기티비 다시보기
NO.14: 코리아 tv 무료보기
NO.15: 코코 tv다시보기
NO.16: 쿠쿠 티비 qooqootv 다시보기
NO.17: 티비나무 다시보기
NO.18: 한국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완성車 대당 560만원 오를것"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외국산 자동차 부품에 부과하기로 한 25% 관세가 3일(현지시간) 발효됐다.지난 3월 26일 트럼프 대통령이 발표한 포고문에 적시된 대로 수입 자동차 부품에 대한 25%의 관세가 미국 동부시간으로 이날 0시 1분(한국시간 3일 오후 1시 1분)을 기해 부과되기 시작했다.외국산 자동차에 대한 25% 관세는 이에 앞서 지난달 3일 0시 1분부터 시행하고 있다.
다만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에 완성차 생산시설을 가진 자동차 제조업체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지난달 29일 2년간 자동차 부품에 대한 관세를 일부 완화하는 조치를 발표했다.올해 4월 3일부터 내년 4월 20일까지 미국에서 조립한 자동차의 경우 자동차 가격의 15%에 해당하는 부품의 관세는 면제되고,내년 5월 1일부터 2027년 4월 30일까지 조립한 경우에는 자동차 가격의 10%에 해당하는 부품의 관세가 면제된다는 내용이다.
전문가들은 이번 부품 관세가 미치는 파장이 수입 완성차 관세보다 더 클 것으로 전망했다.CNN은 이번 부품 관세가 "기존 수입차 관세보다 더 크게 산업을 뒤흔들 수 있다"고 지적했다.CNN에 따르면 지난해 미국 내 공장에서 생산된 1000만대의 차량 중 수입 부품 없이 생산된 차량은 단 1대도 없다.
또 이번 관세로 인한 추가 비용은 차량당 평균 약 4000달러(약 561만원)에 이를 것으로 CNN은 분석했다.
콕스 오토모티브에 따르면 미국에서 가격이 3만달러 미만인 차량 중 약 80%가 관세 적용 대상에 해당하며,휴게소 토토 승인전화여기에는 혼다 시빅,도요타 코롤라,쉐보레 트랙스 등 미국에서 인기 높은 차들이 포함된다.조너선 스모크 콕스 오토모티브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CNN에 "부품 관세는 수리·유지비와 보험료 인플레이션으로 이어질 것"이라며 "이는 단순히 수입 신차를 구매하려는 사람들뿐 아니라 모든 미국인에게 영향을 준다"고 설명했다.
미국에서 생산된 차에 사용되는 부품 중 50% 이상이 수입품인 것으로 조사됐다고 니혼게이자이신문(닛케이)이 미국 도로교통안전국 자료를 인용해 이날 전했다.부품 수입 비율은 독일 메르세데스-벤츠가 90%에 이르렀다.BMW는 73%였다.미국 업체인 포드와 GM은 약 60%였다.현대자동차는 60%를 하회했다.
[김덕식 기자]
다나와티비다나와티비
다나와티비다시보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정부는 우리를 범죄자 취급 말고 의료 정책을 논의하는 파트너로 생각해 달라"고 말했다.
다나와티비다시보기,지상에서 삐걱 거리는 Xiao Yan은 Medusa 여왕의 갑작스런 행동을 쳐다 보았습니다 땅을 세게 때리고 그의 얼굴이 붉어졌고, 그는 도울 수 없었지만 흥분감을 느꼈고, 무례한 저주로 터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