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鐘鉉
NO.2: 여자친구 투투
NO.3: 커플 기념일 정리
NO.4: 커플 투투데이
NO.5: 투바투
NO.6: 투투 근황
NO.7: 투투 데이 뜻
NO.8: 투투 사망
NO.9: 투투 이백원
NO.10: 투투데이
NO.11: 투투데이 200원
NO.12: 투투데이 기념일
NO.13: 투투데이 디시
NO.14: 투투데이 뜻
NO.15: 투투데이 사탕
NO.16: 투투데이 선물
NO.17: 투투데이 선물 추천
NO.18: 투투데이 유래
NO.19: 투투데이 의미
NO.20: 투투데이 이벤트
NO.21: 투투데이 챙기나요
NO.22: 투투데이 챙기면
NO.23: 투투데이 케이크
NO.24: 투투데이 투바투
NO.25: 투투데이 편지
NO.26: 투트쿠
이는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 영토 편입을 공언한 그린란드에 초점을 맞추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로,트럼프 대통령의 영토 야욕을 둘러싼 우려가 제기된다.
트럼프 대통령은 집권 1기였던 2019년 그린란드 매입을 주장했고,재선에 성공한 직후부터 그린란드를 미국에 편입하고 싶다는 욕심을 여러 차례 공개적으로 드러냈다.
그린란드에서의 군사 작전권은 현재 유럽사령부 아래 있다.유럽사령부는 유럽과 일부 북극 지역,그린란드를 포함한 지역의 작전을 총괄한다.
반면 북부사령부는 주로 미 영토 보호를 담당한다.즉 유럽사령부에서 북부사령부로의 이관은 그린란드를 미국 본토 방어의 최전선으로 위치시킨다는 의미가 된다.
그린란드가 북미 대륙의 일부라는 점에서 미 북부사령부 산하에 두는 것이 표면적으로는 일리가 있는 점도 있지만,그린란드는 정치·문화적으로 유럽과 관련돼 있을 뿐만 아니라 덴마크 자치령이라는 점에서 인화성이 있다.
덴마크는 계속해서 미 유럽사령부 관할로 남을 예정이므로,더킹카지노 에스뱅크일단 상징적으로는 그린란드와 덴마크를 분리한다는 의미를 갖는다.
소식통은 이 같은 논의의 일부는 트럼프 대통령 집권 2기 이전부터 논의됐다고 전했다.
그린란드는 미국을 향해 접근하는 모든 적군 항공기에 요충지라는 점에서 미 북부사령부 입장에선 중요성이 있다.
이번 보도는 그린란드를 둘러싸고 미국과 덴마크 간 또 다른 갈등이 진행 중인 가운데 나왔다.
지난 6일 트럼프 대통령이 정보당국에 그린란드 독립 추진 동향 등에 관한 첩보 활동을 강화할 것을 지시했다고 미 언론 보도가 나오자,이튿날 라르스 뢰케 라스무센 덴마크 외무장관은 덴마크 주재 미국 대사 초치 계획을 밝혔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4일 NBC 방송에서도 그린란드에 대한 욕심을 재차 드러냈다.
그는 "우린 그린란드가 매우 절실히 필요하다"며 미국이 그린란드 주민들을 돌볼 것이라고 주장했다.그는 '그린란드 무력 점령'을 배제하느냐는 질문에 "어떤 것도 배제하지 않는다"고 답했다.
투투데이 이벤트
투투데이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사노피코리아 배경은 대표이사, KRPIA 신임회장에 선임뉴스 기사글로벌 제약사 최장수 CEO[서울=뉴시스] 한국글로벌의약산업협회 신임 회장인 배경은 대표이사 (사진=한국글로벌의약산업협회 제공) 2024.
투투데이,이번 총선에서 국회 복귀를 노리는 올드보이들은 본선행 티켓을 따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