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공익광고 영상
NO.2: 공익광고 자료실
NO.3: 공익광고 포스터 모음
NO.4: 공익광고 효과음
NO.5: 도박 공익광고 로티플
NO.6: 도박 공익광고 포스터
NO.7: 마약 공익광고
NO.8: 인쇄 공익광고
NO.9: 청소년 도박 공익광고
우르줄라 폰데어라이엔 EU 집행위원장은 현지시간 5일 프랑스 소르본대에서 열린 유럽 과학 콘퍼런스에서‘유럽을 선택하세요’(Choose Europe)로 명명한 과학연구 종합지원 계획을 내놨습니다.
폰데어라이엔 집행위원장은 “2025∼2027년 유럽을 연구자에게 매력적인 곳으로 만들기 위한 5억 유로 규모의 새로운 패키지를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과학 자금 지원기관인 EU 유럽연구이사회(ERC)에‘슈퍼 그랜트’라는 7년짜리 새 보조금 지원 프로그램을 구성해 연구자를 지원할 계획입니다.
폰데어라이엔 집행위원장은 “유럽을 선택하는 이들은 더 높은 수당과 보다 긴 계약 혜택을 누리게 될 것”이라며 “중장기적으로는 EU 회원국과 함께 2030년까지 연구개발(R&D) 부문 투자를 국내총생산(GDP)의 3%까지 늘리는 것이 목표”라고 강조했습니다.
또 트럼프 행정부를 직접 거론하진 않으면서도 “기초적이며 자유롭고 개방적인 연구에 대한 투자에 도전이 제기되고 있으며 이는 엄청난 오판”이라고 지적했습니다.
한편,미국 트럼프 행정부는 연구 기관의 보조금 비율을 40~70%에서 15%로 대폭 삭감하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한 해 예산이 우리 돈 69조 원에 달하는 미국 국립보건원(NIH)의 연구 보조금도 대부분 동결하는 등 연구 예산 삭감 조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각 대학의 박사 과정 축소 조치도 계속돼,미국 연구자들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관련 대학들의 정보를 직접 공유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EPA=연합뉴스]
도박 공익광고 포스터
도박 공익광고 포스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한편 전공의 집단사직 사태가 길어지면서 소득이 끊긴 사직 전공의들의 생활고 호소도 늘어가고 있다.
도박 공익광고 포스터,하지만 2016년 박근혜 정권이 사드 미사일 방어체계를 배치하자 중국이 경제적 힘을 과시하고 전랑외교를 펼치면서 관계가 악화했다고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