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메이플 인벤
NO.2: 메이플 지지 갱신실패
NO.3: 메이플 지지 코디
NO.4: 메이플 코디 룩북
NO.5: 메이플 코디 분석 사이트
NO.6: 메이플 코디 시뮬
NO.7: 메이플 코디 시뮬레이터 최신
NO.8: 메이플 코디 추천 사이트
NO.9: 메이플스토리
NO.10: 메이플지지 갱신 시간
NO.11: 메이플지지 코디 갱신
NO.12: 메이플지지 코디분석
NO.13: 메이플지지 코디컬렉션
60대 남성,야구토토 스페셜블랙박스 보니 다친 발 지지하며 서 있어
법원,로또 시뮬레이션벌금 300만원 선고하며 "소송비용까지 대라"
(춘천=뉴스1) 신관호 기자 = 60대 남성이 경찰을 상대로 보험사기 범행을 저지른 혐의로 벌금형과 함께 소송비용까지 부담하는 처분을 받았다.
춘천지법 형사1단독 송종환 부장판사는 보험사기방지특별법 위반 혐의로 법정에 선 A 씨(67)에게 벌금 300만 원을 선고했다고 4일 밝혔다.
A 씨는 2023년 10월 15일 오후 5시쯤 강원 춘천시 모처에서 암행순찰차를 운전한 경찰관에게 '주차를 위해 길을 조금 비켜 달라'는 요청을 받았는데,비켜주지 않는 등 결국 순찰차가 다른 곳으로 주차하기 위해 이동하자,포켓몬 카드 게임 닌텐도이를 이용해 보험사기를 저지른 혐의로 재판을 받았다.
공소장에 따르면 A 씨는 당시 순찰차의 바퀴에 발을 밟히지 않았는데도,발을 밟혀 상해를 입은 것처럼 손해보험사에 신고한 뒤 한 정형외과에서 입원치료를 받는 등 이같은 수법으로 합의금과 병원 치료비 등 126만여 원을 받아 챙긴 혐의다.
재판에서 A 씨 측은 "차량(순찰차)이 옆을 지나면서 후진할 때,발이 그 차량 바퀴에 밟힌 사실이 있다"며 "이로 인해 보험금을 취득한 것을 두고 보험사기라고 할 수 없다"고 항변했으나,재판부는 받아들이지 않았다.
송 부장판사는 블랙박스 영상에 주목했다.송 부장판사 특히 A 씨가 밟혔다고 주장하는 부위의 경우 왼쪽 다리의 발인데,A 씨가 그 다리에 무게를 지지하면서 반듯하게 서 있으면서 어딘가로 전화하기 위해 전화기를 쳐다보는 장면이 있다고 밝혔다.
송 부장판사는 A 씨의 혐의를 유죄로 판단하면서 그에게 내려진 약식명령에 따른 벌금형과 동일한 형을 선고하는 한편,이번 소송비용도 그가 부담해야 한다고 판결했다.
메이플 지지 갱신실패
메이플지지 코디 갱신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 통제관은 "오늘까지 상담 자료를 제출하기로 했는데 (참여가 저조하다면) 추가로 더 필요할지 검토하겠다"고 했다.
메이플지지 코디 갱신,어떤 이유로 인해, 나는 내 힘을 드러내고 싶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