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인조잔디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정부가 철도지하화 통합개발 사업 계획을 수립 중인 광역 지방자치단체를 지원하기 위한 '지역 맞춤형 밀착 컨설팅'에 나선다.
국토교통부는 인천시와 경기도를 시작으로 부산·대전·대구·서울시 등 지자체를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지역 맞춤형 컨설팅에 착수한다고 10일 밝혔다.
국토부는 지난달 8일 '사업 제안 가이드라인'을 마련해 지자체 대상 설명회를 개최한데 이어 지난 3일 '사업 제안 가이드라인'을 최종 배포한 바 있다.
정부 컨설팅단은 국가철도공단,한국철도공사,야구 인조잔디화한국토지주택공사(LH),국토연구원,야구 인조잔디화한국교통연구원,지하화 기술·도시개발·금융분야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다.
컨설팅은 총 3단계로 진행된다.우선 사업 구상 단계(1단계)에서 지자체별로 시행한 기존 연구용역 결과나 내부 검토안 등을 컨설팅단과 함께 검토하고 지자체 사업 준비 정도를 점검한다.
또 지자체가 필요로 하는 분야별 전문가를 매칭하고,지자체 준비 상황을 고려해 향후 컨설팅 세부 일정을 수립한다.
계획 수립 단계(2단계)에서는 지자체가 작성한 철도지하화 통합개발 계획에 대해 상세 컨설팅을 진행한다.
최적의 지하화 대상 노선을 선정해 수요에 맞는 철도 상부 및 인근 부지에 대한 도시개발 계획을 수립하도록 하고,사업 비용과 수익을 현실적으로 추산해 실질적인 대안이 마련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최종 제안 단계(3단계)에서는 최종 점검 체크리스트를 배포해 미비점을 보완토록 할 계획이다.
국토부 관계자는 "지역 맞춤 컨설팅을 통해 정부와 지자체가 함께 사업 실현 가능성을 제고하고,철도부지를 활용해 도시를 근본적으로 재구조화할 수 있는 마스터 플랜이 수립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야구 인조잔디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야구 인조잔디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IT서비스 사업에 주력해온 에스넷그룹은 최근 AI 서비스의 기반이 되는 클라우드 사업에 이어 한 번에 AI를 구축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AI 인프라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야구 인조잔디화,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따르면 지난 5일 텐치 콕스 엔비디아 이사는 보유 중이던 엔비디아 주식 20만주를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