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李相赫
NO.2: 세계 포커 랭킹
NO.3: 임요환 포커
NO.4: 포커 상금 순위
NO.5: 포커 플레이어 수입
NO.6: 프로 포커 플레이어 랭킹
NO.7: 프로포커플레이어 되는법
NO.8: 홀덤 gto 프로그램
NO.9: 홀덤 블라인드 프로그램
NO.10: 홀덤 선수
NO.11: 홀덤 프로
NO.12: 홀덤 프로 되는 법
NO.13: 홀덤 프로그램
NO.14: 홀덤 프로리그
NO.15: 홀덤 프로모션
NO.16: 홀덤 프로브벳
NO.17: 홀덤 프로텍터
NO.18: 홀덤 핸드 레인지 프로그램
NO.19: 홍진호 포커 랭킹
제천소방서 자제 당부…거짓신고 500만원 과태료 처분도
(제천=뉴스1) 손도언 기자 = 충북 제천에서 콜택시 부르듯 119구급대를 호출하는 사례가 잇따르고 있다.
4일 제천소방서에 따르면 지난달 중순쯤 제천시 하소동의 한 아파트에서 "배가 아프다.변비에 걸렸다.응급실 가고 싶다"는 신고가 접수돼 119구급대가 출동했다.
그러나 해당 신고자는 술에 취해 119구급대를 부른 것으로 파악됐다.
제천시 영천동의 한 주택에서도 "허리가 아프다.거동하지 못한다"는 등의 신고가 접수됐으나 이 또한 술에 취한 신고자의 허위 신고였다.
택시 부르듯 119구급대를 비양심적으로 호출하는 사례가 잇따르자 제천소방서는 비응급 환자의 119 신고 자제를 당부하고 나섰다.
비응급 환자는 단순 치통 환자와 감기,pcie 슬롯 확인단순 술에 취한 자,병원 간 이송 또는 자택으로의 이송 요청자 등이 해당한다.
제천소방서 관계자는 "구급차는 심정지,호흡곤란,중증 외상 등 생명이 위태로운 응급환자에게 신속한 처치를 제공하기 위한 공공 자원"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단순 감기,복통,과음 등 비교적 가벼운 증상으로 구급차를 이용할 경우 중증 환자들이 도움을 못 받는다"고 자제를 당부했다.
119 구조·구급에 관한 법률에 따라 거짓 신고가 명확할 경우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 처분을 받는다.
홍진호 포커 랭킹
홀덤 프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러면서 "잘하신 것은 잘하신 것"이라며 거듭 윤석열 대통령을 추켜세웠습니다.
홀덤 프로,세계 여러 식물원과 종자를 교류하고, 개인 수집가들에게서 식물을 기증받기도 한다.